금리 인상이 인플레이션과 높은

금리 인상이 인플레이션과 높은 물가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연준은 수요일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고 물가상승을 통제하기 위해 기준금리를 0.75%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연준이 0.75%의 금리를 인상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이며 올해 들어 다섯 번째입니다.

토토 광고 연준은 금리를 인상함으로써 경제를 둔화시키고 물가를 다시 하락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금리 인상이

그러나 금리 인상이 정확히 어떻게 그렇게 합니까?

금리 인상이

예를 들어 집을 구입할 때와 같이 은행에서 대출을 받으면 해당 대출에 이자가 붙습니다. 이자율은 돈을 빌릴 때 지불하는 가격입니다.

은행도 돈을 빌려야 한다. 다른 은행에서 직접 빌리는 것보다

연방 준비 은행 — 미국의 중앙 은행. 주요 역할은 은행의 예금 계좌를 유지하여 미국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은행이 돈을 빌릴 필요가 있을 때, 그들은 흑자일 수 있는 연준에 예금 계좌가 있는 다른 은행을 찾습니다.

그리고 다른 대출과 마찬가지로 은행은 돈을 빌릴 때 이자를 받습니다.

연방 준비 은행이 금리 발표에 도움을 주는 것은 연방 자금 금리로 알려진 이 비율입니다.

그러나 어떻게 하나의 금리가 더 넓은 경제에 그렇게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은행은 고객이 일반 대출 상품에 액세스하기를 원할 때 더 높은 연방 기금 금리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합니다.

가장 좋은 예가 우대금리입니다. 이것은 은행이 가장 신용도가 높은 차용인에게 부과하는 이자율입니다.

대기업처럼. 수십 년 동안 경험상 우대금리는 연방기금금리에 3%를 더한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연방기금 목표금리가 3%와 3.25%인 경우, 상위 범위의 새로운 우대금리는 6.25%가 됩니다. 백분율 차이는 은행 대출 처리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것입니다.more news

우대 금리의 변화는 차례로 다른 모든 대출 상품에 대한 차입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부동산 및 자동차 구매와 같은 신용 카드와 같은 회전 부채. 목요일 현재 모기지 이자율은 6%를 넘어섰습니다.

이론에 따르면 돈을 빌리거나 신용 카드 잔액을 보유하는 것이 더 비싸면 소비자는 더 적게 지출하게 됩니다.

지출이 감소하면 수요가 감소하고 결국 일상용품 가격도 하락합니다.

그러나 위험이 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높은 차입 비용, 높은 인플레이션,

성장 둔화는 미국 경제를 침체로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움직임을 선택해야 할 책임은 연준에 있습니다.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은 공급에 맞춰 수요를 끌어올리려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광범위한 제품에 대한 글로벌 공급망은 팬데믹 기간 동안 심각한 제약을 받았습니다.

부분적으로 많은 대량 생산 제품이 소싱되는 중국의 엄격한 Covid-19 정책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은 유럽이 크게 의존하는 원유와 천연 가스 자원 외에도 세계 식량 공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