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를 강조하는 여성 정상 회담

기회를 강조하는

기회를 강조하는 여성 정상 회담
2022년 방콕에서 개최되는 GSW(Global Summit of Women)는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기회로 가득 찬 새로운 현실에서 여성을 위한 기회를 조명할 예정입니다.

워싱턴에 본부를 둔 여성 세계 정상 회담의 회장인 Irene Natividad는 올해의 정상 회담이 특히 지금처럼 불안정한 시기에 여성의 힘이 경제 혁명을 일으킬 수 있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일부터 6월 25일까지 센타라 그랜드 호텔과 방콕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이 모임은 2년 만에 국내에서 직접 열리는 대규모 국제 정상회담이다. 60개국 이상에서 1,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이벤트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정상 회담은 “여성: 새로운 현실에서 기회 창출”이라는 주제를 사용했습니다.

Natividad는 새로운 현실이 전염병, 인플레이션, 연료 가격 상승, 유럽의 갈등,

새로운 근무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큰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는 불안정한 경제라고 설명했습니다.

차원이 다른 슈퍼히어로
루이 비통, 버질 아블로 감독 기념

기회를 강조하는


까르띠에는 자연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새로운 현실에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 새로운 현실에는 새로운 기술, 창의적 사고, 민첩성과 다재다능함이 필요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상당한 성장을 목격한 한 분야는 전자 상거래입니다.

파워볼사이트 기업은 생존하고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고 통합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술과의 연계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성 사업가들은 어떻게 전자 상거래 세계의 일부로 중요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까?

채택해야 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기술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결과적으로 정상 회담은 여성 및 남성 비즈니스 리더 모두의 흥미롭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일 것입니다.

또한 기업이 성장을 보호하고 극대화하기 위해 디지털 경제 내에서 새롭고 지속 가능한 방식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다른 흥미로운 영역으로는 오래되거나 전통적인 기업이 어떻게 생존하고 번창하는지, 기업이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측정 기준을 사용하여 운영을 운영하면서 커뮤니티에 보다 효율적으로 환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태국 이상적인 장소
Natividad는 태국이 이 정상회의에 적합한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고위 간부직은 여성이 맡고 이 강력한 지도자들은 세계 다른 지역의 동료들과 함께 모여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태국은 크고 활기찬 경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 투자합니다. 또한 태국에는 많은 여성 비즈니스 리더가 있으며 경제의 성 평등에 대한 세계 경제 포럼 지수에서 항상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태국 비즈니스 리더의 40%가 여성입니다.

“사람들이 태국 여성이 자신이 운영하는 각 회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때, 그들은 이전과 완전히 다른 태국 여성의 관점으로 떠날 것입니다.”

Natividad는 또한 이번 회담이 그룹의 첫 번째 탄소 중립 회의가 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는 정상 회담에서의 활동이 에너지 사용, 참가자의 여행 및 음식물 처리에서 폐기물 관리에 이르기까지 탄소 발자국과 배출량에 대해 모니터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베트남 상공 회의소, 태국 상공 회의소 및 양국 여성 기업가 간의 회의도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