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자신을 돌보는 방법

더운 날씨에 자신을 돌보는 방법
전문가들은 유럽 전역의 여름 폭염으로 인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급증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영국에서는 뜨거운 주문으로 인해 남쪽 해안의 해변이 방문객들로 넘쳐났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몇 달 간의 봉쇄와 해외 여행 제한 이후 바다를 보고 싶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날씨를 즐기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지킨다 해도 열사병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먹튀검증커뮤니티 침착
두통, 현기증, 식욕 부진, 메스꺼움, 발한 과다, 경련, 빠른 호흡 및 심한 갈증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식혀야 합니다.

폭염의 영향은?
체온이 40C(104F)에 도달하면 열사병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긴급한 의료 지원이 필요합니다

. 위험 징후에는 땀이 멈추고 – 사람은 덥지만 건조함을 느낄 수 있음 – 및 호흡 곤란이 포함됩니다.

열사병은 의식 상실과 중요한 장기의 영구적인 손상 또는 사망을 포함한 심각한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가장 취약한 사람들은 노인, 당뇨병과 같은 질환이 있는

사람들, 어린 아이들, 야외에서 일하거나 운동하는 사람들입니다. more news

더 읽어보기: 일사병에 대한 NHS의 조언

똑똑하게 마시고 먹기
우리 몸은 더운 날씨에 더 많은 땀을 흘리기 때문에 손실된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우리의 육체적 갈증은 우리가 얼마나 탈수되었는지(소변색이 더 좋음)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니므로, 목이 마르기 전에 많이 마셔야 합니다.

카페인이나 알코올은 탈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이뇨제이므로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딸기, 오이, 상추, 셀러리, 멜론과 같이 수분 함량이 높은 음식도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많이 포함된 과식을 피하십시오.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더 많이 소화되어 더 많은 체온을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나는 날에는 좋아하는 음식이 아닐 수도 있지만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맵고 뜨거운 음식은 실제로

몸을 식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내를 껴안다
익숙하지 않은 높은 온도를 경험하고 있다면 처음 며칠 동안은 활동 수준을 낮게 유지하고 몸이 적응하도록 하십시오.

주변을 여행해야 하는 경우 날씨가 가장 쌀쌀할 때 여행을 가십시오. 이른 시간이나 늦은 시간입니다.

냉정함을 유지하면 세상이 더 뜨거워질 수 있습니다.
폭염 속에서 운동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몸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몸은 평소보다 더 큰 부담을 받으므로 평소의 한계가 다를 수 있습니다.

격렬한 운동을 한다면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 등장성 스포츠 음료는 또한 적절한 수분 공급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히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 가능한 한 그늘진 곳이나 에어컨이 있는 곳에서 지내십시오.

찬물로 샤워하고 축축하고 차가운 재료로 닦는 것도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멋진 드레스
날씨에 맞는 옷차림은 당연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옷은 우리 몸이 열을 처리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옷을 벗고 싶은 유혹을 피하십시오. 햇볕에 타서 몸이 스스로 식는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