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경제 전쟁에서

러시아는 경제 전쟁에서 승리하고 있으며 푸틴은 군대를 철수하는 데 가깝지 않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제재의 왜곡된 효과는 나머지 세계의 연료 및 식품 비용 상승을 의미하며 인도주의적 재앙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조만간 거래를 해야 한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서방이 러시아에 대한 경제 전쟁을 시작한 지 이제 석 달이 지났고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상황이 정말 안 좋아지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제재를 가한 이유는 그것이 최선의 선택으로 여겨졌기 때문이 아니라,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군사적으로 개입하는 다른 두 가지 조치보다 더 나았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가 수일 내로 항복할 것으로 가정한 침공 직후 첫 번째 경제 조치가 도입되었습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고,

그 결과 아직 불완전하지만 제재가 점차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철수한다는 즉각적인 조짐은 없으며 이는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제재가 러시아의 석유 및 가스 수출 비용을 높이고 무역 수지를 크게 늘리고 전쟁 자금을 조달하는 역효과를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2022년 첫 4개월 동안 푸틴 대통령은 960억 달러(760억 파운드)의 경상수지 흑자를 자랑할 수 있는데, 이는 2021년 같은 기간 동안 이 수치의 3배 이상입니다.

EU가 이번 주 초 러시아 석유 수출에 대한 부분 금지를 발표했을 때 세계 시장의 원유 가격이 상승하여 크렘린에 또 다른 재정적 횡재수를 제공했습니다.

러시아는 4월 중국에 대한 석유 및 가스 수출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하면서 에너지의 대체 시장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고 있습니다.

제재가 러시아에 고통이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서구로부터의 수입이 감소하면서 올해 경제가 8.5% 위축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러시아는 경제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물품을 비축하고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진될 것입니다.

러시아는

그러나 유럽은 러시아 에너지에 대한 의존도를 점차적으로 줄이고 있어 푸틴의 즉각적인 금융 위기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자본 통제와 건전한 무역 흑자로 인해 루블은 강세를 보였습니다.

크렘린은 서방의 제재를 우회하려는 국가로부터 예비 부품 및 구성 요소의 대체 소스를 찾을 시간이 있습니다.

지난주 글로벌 움직임과 동요가 다보스에서 만났을 때 공개 메시지는 러시아의 침략에 대한 규탄과 우크라이나를 확고히 지지하겠다는 새로운 약속이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장기간의 전쟁으로 인한 경제적 비용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전적으로 정당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이미 강한 물가 압력을 가중시켰습니다.

영국의 연간 인플레이션율은 9%로 40년 만에 최고 수준입니다. 휘발유 가격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에너지 가격 상한선은 10월에 연간 £700-800 인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활비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Rishi Sunak의 최신 지원 패키지는 4개월 만에 총리에 이어 세 번째였으며 올해 말에는 더 많이 제공될 것입니다.

전쟁의 결과로 서구 경제는 1970년대 스태그플레이션으로 회귀하는 저성장 또는 마이너스 성장과 인플레이션 상승 시기에 직면했습니다.

영란은행을 비롯한 중앙은행들은 금리를 인상하여 거의 두 자릿수 인플레이션에 대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업률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유럽 국가들도 영국보다 러시아 가스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그 이상은 아니더라도 동일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

세계의 가난한 국가들이 직면한 문제는 규모가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에게 문제는 스태그플레이션이 아니라 기아로,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에서 밀 공급이 차단된 결과입니다.

세계식량계획(WFP) 사무총장인 David Beasl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현재 우크라이나의 곡물 저장고는 가득 찼습니다.

동시에 전 세계 4400만 명이 기아를 향해 행진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