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중국, 1억톤 공급에 대한 새로운 석탄 거래 합의

러시아, 이미 인도에 석탄 4천만 톤을 공급하기로 합의했다.

러시아

러시아-우크라이나 긴장관계는 과거의 침공과 ‘다양한 방식’으로 유사하다.

러시아와 중국은 러시아가 “향후”에 1억 톤의 석탄을 남한에 공급하는 새로운 협정에 합의했다.

세르게이 모찰니코프 러시아 에너지부 장관은 28일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계약은 러시아가
2021년 11월 인도와 4,000만 톤의 석탄을 공급하기 위해 체결한 이미 수익성이 좋은 거래에 추가될 것이다.

그는 “현재 중화인민공화국과의 정부간 협정이 개발되고 있으며 그 수치는 1억 톤”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소비자들은 필요한 만큼의 석탄을 공급받아야 합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2021년 10월 9일 중국 남서부 윈난성 쿤밍에서 연설하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21년 10월 21일 러시아 소치에서 열렸다.

정부 소유인 러시아 타스 통신사는 이번 거래에 대해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러시아의 석탄 점유율이
2010년 이후 8% 증가했으며 현재 러시아가 시장의 12% 정도를 점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모찰른코프는 “우리는 2030년까지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러시아는 이 성장하는 시장에서 제 몫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비하고 있다’고 나토 수장은 전 세계가 ‘유럽 안보의 새로운 정상’에 직면함에 따라 말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와의 남서부 국경을 따라 15만명의 병력을 집결시키고 지난 주말 군사훈련을 실시했다.
러시아는 이웃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의사가 없다고 계속 주장하고 있지만 바이든 대통령은 28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로 했다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미국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경우 국가 자체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포함한 개인에 대한 제재를 가하겠다고 위협했다.

우크라이나 결과는 바이든에게 별로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지는 않지만 ‘하향’ 가능성이 있다.

로버트 L. 앞서 윌키 전 국방차관은 폭스뉴스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서
군사행동을 허가할 경우 러시아에 가해지는 어떤 제재도 완화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윌키는 “중국이 이제 러시아의 은행원이기 때문에 경제제재에 대한 많은 논의는 정말 그림의 떡”이라고 말했다. “시진핑은 서방의 제재가 온다면 푸틴을 지지할 것입니다.”

“블링컨은 젤렌스키의 간청에 응답했다: ‘폭탄이 실제로 떨어질 때까지’ 제재는 없다”

윌키는 중국이 이미 중국에 두 번째로 큰 석유 수출국인 러시아로부터 석유를 구매하는 것을 늘리는 것에 초점을 맞췄지만 에너지 시장은 중국이 러시아에 경제적 구제를 제공하는 가장 쉬운 길로 보였다.

윌키는 “중국은 러시아로부터 더 많은 에너지를 구입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만약 우리가 러시아가 서방 자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SWIFT 대출 시스템으로 이동한다면, 중국은 그 느슨함을 메워줄 것입니다.”

FOX 뉴스 앱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는 “독일인들이 북방한류 2호선을 선회하더라도 중국은 느슨한 부분을 만회할 것”이라며 “유럽보다 많이는 아니더라도 에너지가 더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이 제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기후 협정 이후로 계속 말해왔습니다. 중국과 인도는 이 협정을 준수할 의사가 없으며, 러시아는 나머지 국가에 화석 연료 에너지를 계속 제공할 것이다. 서구 세계의 이러한 “일방적인” 행동은 모든 민주주의 국가들의 경제를 파괴할 것이다.

왜 미국은 오염 통제 없이 더러운 석탄을 사용하는 중국에게만 생산을 맡기는 것을 줄여야 하는가? 같은 양의 이산화탄소가 공기 중에 배출되고, 게다가 미국이 걸러냈을 모든 오염물질도 배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