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예정인 상징적인 시계탑이 있는 긴자의 Wako 매장

리뉴얼 예정인 상징적인 시계탑이 있는 긴자의 Wako 매장
그 유명한 시계탑은 12월 16일 도쿄 긴자 지구에 있는 와코 백화점 체인 본점 옥상에 여전히 서 있습니다. (니시하타 시로)
2022년에 창립 9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도쿄 긴자 지구의 저명한 랜드마크인 Wako Co.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리노베이션될 것이라고 모회사인 Seiko Holdings Corp.가 12월 16일에 발표했습니다.

리노베이션을 거쳐 2022년 6월 10일에 리뉴얼 오픈 예정입니다. 건물 상단에는 상징적인 시계탑이 있으며, 이 시계탑은 100년 이상 동안 인파와 쇼핑객의 시간을 표시해 왔습니다.

리뉴얼

파워볼사이트 Wako는 고품질 보석과 시계로 유명한 백화점 체인입니다. 긴자에 있는 7층 건물은 1932년에 지어졌습니다.

1920년대에 1호점을 철거하여 새로운 매장을 지었으므로 부지에 위치한 백화점의 두 번째 건물이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리노베이션이 완료되면 건물 이름이 Seiko House Ginza로 변경됩니다. 시계탑이 있는 옥상에는 나무 데크를 갖춘 스카이 가든이라는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은 상점의 일반 고객 전용이지만 제한된 기간 동안 대중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건물 5층에는 중요한 손님을 접대할 수 있는 응접실이, 6층에는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행사장이 마련된다. 또한 7층에는 장인들이 시계 및 기타 품목을 작업할 수 있는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리뉴얼

Wako의 역사는 1881년 Hattori Kintaro가 시계 소매업체이자 수리업체인 Hattori Tokei Ten을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세이코 홀딩스가 되기까지 발전했습니다.

상징적인 시계탑은 2차 세계 대전에서 살아남았습니다.

20211217-긴자7-L
1948년, 도쿄 긴자 지역의 거리에 노점이 늘어서 있습니다. 긴자 와코 매장은 당시 연합군 총사령부의 징발을 받고 있었습니다. (아사히 신문 파일 사진)

회사는 1894년 긴자에 있는 신문사 건물을 인수했습니다. 이 회사는 건물을 개조하고 확장한 후 이듬해에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사이트의 첫 매장이었습니다.

회사는 건물 옥상에 시계탑을 추가했습니다.

사업이 확장됨에 따라 회사는 매장을 재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23년 관동 대지진으로 인해 공사가 중단되었지만, 1932년에 새로운 점포가 완성되었습니다. 지금은 긴자 지구에 있는 점포입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의 공습으로 상점 주변이 황폐해졌지만 시계탑은 살아남아 공격을 이겨내며 희망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이 상점은 전쟁 후 연합군 총사령부가 우편 교환으로 사용하도록 징발되었습니다. GHQ가 1952년에 매장을 출시한 후, 핫토리 도케이 텐의 소매 부문은 “와코”로 명명되고 그곳에서 다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1954년, 시계탑이 종을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는 진자시계였으나 1966년부터 석영시계가 사용되었다.

시계탑은 지상에서 약 40m 떨어져 있으며 2009년 경제산업성에서 일본 산업의 근대화를 기념하는 유산으로 인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