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그레고리 교사 학대 혐의 대해 20세 이상 학생이 말했다.

마이클 그레고리 경고: 이 이야기에는 유발될 수 있는 학대에 대한 세부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학교 교사 마이클 그레고리(Michael Gregory)의 반에는 항상 좋아하는 여학생이 몇 명 있었고, 당신이 가장 좋아했다면 인기 있는 아이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어둡고 공개된 비밀이 있었습니다. 그 “좋아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그레고리에게 성적으로 학대를 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Gregory의 학대 범위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은 이번 주에 제안된 집단 소송의 일환으로 Calgary 법원에 제출된 법원 문서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이전 학생들은 이제 9학년 교사가 같은 반의 여학생들이 14세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들 중 일부를 공격적으로 성추행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맹세 성명서에서 몇몇 전 학생은 Gregory가 자신이 전립선암 진단을 받았으며 치료로 오르가즘을 처방하는 의사의 메모로 보이는 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BE는 그레고리의 약탈적 행동에 대한 지식을 부인했지만, 몇몇 전학생들은 그들의 부모가 다른 교사, 교장 또는 지도 카운슬러에게 불평했지만 아무런 결과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클 그레고리 교사

Gregory는 1986년부터 2006년까지 캘거리의 John Ware Junior High에서 근무했으며, 당시 ATA(Alberta Teachers’ Association)는 자신이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아동을 “학대”했다고 인정하고 비행에 대해 유죄를 인정한 후 면허를 취소했습니다.

당시 ATA는 그레고리가 “학생들과 함께 위험하고 비하하며 무례한 행동에 가담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레고리(Gregory)는 2021년 2월 전학생을 대상으로 한 17건의 성범죄 혐의로 기소된 지 5일 만에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 이후로 수십 명의 그레고리의 전 학생이 교사의 재산과 캘거리 교육 위원회(CBE)에 대해 제안된 4천만 달러 소송과 관련하여 경찰과 변호사
모두에게 학대를 신고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매일 폭행 저지른 마이클 그레고리

두 피고인 모두 그레고리의 행동에 대해 전혀 몰랐고 이에 대해 책임이 없으며 소송을 취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변호사 Jonathan Denis와 Mathew Farrell이 11월에 처음 청구서를 제출했을 때 이름이 지정된 원고는 3명이었습니다.

Farrell은 20명의 여성과 남성이 이 소송에 합류하기 위해 앞으로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전 학생이 제출한 진술서에서 남성과 여성은 그들이 겪은 학대, 그레고리의 행동 및 외상의 평생 영향에 대해 들은 다른 교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다른 기사 보기

11월 이후로 나온 학생들의 이름에 대한 출판 금지는 없지만 CBC 뉴스는 일부가 성폭행 피해자로 의심되고 신원 확인에 대한 명시적인 동의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니셜로 신원을 확인할 것입니다.

AL은 Gregory의 학대가 지속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진술서에서 “나는 9학년 1월부터 6월까지 거의 매일 그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Gregory는 AL을 무릎에 눕히고 손가락을 빨게 하고 그녀를 운전하게 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트릭” 중 하나가 그녀가 그녀의 작품을 보기 위해 방 앞으로 와서 그가 방 앞에 있는 플랫폼에 가려진 손으로 그녀를 만지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AL이 학대가 발생했다고 말한 장소는 교실과 자동차만이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