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 철도 폐쇄에 대한 비상

미국 정부, 철도 폐쇄에 대한 비상 계획 수립

미국 정부

워싱턴/로스앤젤레스 —
토토 직원 구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는 화요일 미국 철도 시스템이 폐쇄되는 경우 중요한 물품을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비상 계획을 세우고 철도와 노조에 화물 및 여객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작업 중단을 피하기 위해 합의에 도달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빠르면 금요일에 닥칠 수 있는 잠재적 폐쇄는 미국 화물 선적의 거의 30%를 동결하고 인플레이션을 일으키고 식량과 연료 공급을

방해하고 미국 경제에 하루 약 20억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운송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Union Pacific, Berkshire Hathaway의 BNSF, CSX 및 Norfolk Southern을 포함한 철도는 금요일 자정 1분 전까지 약 60,000명의

근로자를 대표하는 3개의 파업 노조와 잠정적 거래에 도달해야 합니다.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노조 파업이나 고용주 폐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철도와 노조도 협상 테이블에 머무르는 데

동의하거나 민주당이 주도하는 미 의회가 협상을 연장하거나 합의 조건을 설정하여 개입할 수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추진은 철도 폐쇄가 전 세계 곡물 공급에서 크리스마스 휴가 쇼핑과 관련된 상품 선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위협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식품, 에너지, 자동차 및 소매 단체가 의회에 개입을 간청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미국 정부

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행정부가 철도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트럭 운전사와 항공 운송업체에 도움을 요청하고 있으며 비상 당국을 호출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ean-Pierre는 행정부가 어떤 공급망과 상품이 가장 높은 위험에 처해 있는지 평가하기 위해 매일 기관 간 회의를 주최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백악관 관계자는 익명을 조건으로 로이터통신에 “백악관은 철도와 노동조합에 폐쇄는 용납할 수 없으며 미국 노동자, 가족, 기업에 피해를 줄 것”이라며 “이를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 가지 중요한 문제는 “수처리 플랜트의 염소와 같이 철도 운송에 의존하는 필수 위험 물질의 지속적인 배포”를 보장하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월요일 철도는 철도 교통이 멈출 경우 위험한 장소에 좌초되지 않도록 비료에 사용되는 염소 및 화학 물질과 같은 위험 물질의 선적을 중단했습니다.

미국 에너지 부문은 석탄, 원유, 에탄올 및 기타 제품을 운송하기 위해 철도에 의존합니다.

일부 철도는 선박, 기차 및 트럭을 연결하는 복합 서비스를 사용하는 식품 공급업체와 온라인 소매업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가 제한을 부과할 계획입니다. 미국 서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BNSF는 냉장 복합 화물 운송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동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Norfolk Southern은 모든 복합 운송 운송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물 철도가 유지 관리하는 선로를 사용하는 미국 여객 철도 Amtrak은 점점 더 큰 혼란에 직면해 있습니다. Amtrak은 화요일에 4개의 장거리 노선에서 열차를 취소하기 시작한 후 수요일에 7개의 장거리 노선에서 열차를 취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높은 지분 more news

동료 민주당원들이 의회를 장악할지 여부를 결정짓는 11월 선거를 앞두고 치솟는 소비자 비용을 억제하겠다고 약속한 바이든은 큰 위험에 처해 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7월에 긴급 위원회를 임명하여 합의 조건의 틀을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