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원은 공화당이

민주당원은 공화당이 ‘불공정’이라고 부르는 바이든의 학자금 대출 구제 계획을 응원합니다

워싱턴 — 민주당원은 수백만 명의 차용인을 위한 연방 학자금 대출 10,000달러를 취소하려는 Joe Biden 대통령의 움직임을 응원했습니다.

그는 이제 대학 등록금과 부채에 시달리는 미국인들을 돕기 위한 주요 선거 공약을 이행했다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은 결정적인 중간 선거를 두 달 남짓 앞둔 바이든의 행동을 즉각 비난했다.

먹튀사이트 그들은 부채를 청산하는 것은 정부가 부자에게 주는 것을 의미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민주당원은 공화당이

이미 대출을 갚은 사람들이나 대학에 가지 않은 납세자들에게 “불공평”하며, 지출이 늘어나면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이 악화될 것입니다.

민주당원은 공화당이

“엄청나게 많은 미국인들이 대학에 가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그리고 돈을 빌리기 위해 돈을 빌린 미국인들도 있습니다.

학교에 가서 갚았다.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대표는 수요일 켄터키주에서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근본적으로 우리가 돈을 빌릴 때 그것을 갚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정부가 용서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약 4,500만 명의 미국인이 2022년 2분기에 총 1조 7천억 달러 이상의 학자금 빚을 지고 있습니다.

연준은 추정했다. 부채가 적은 사람들은 종종 갚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학위를 마치지 못했거나 부채가 많은 사람들에 비해 소득이 낮은 학위를 소지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공화당은 학자금 대출을 갚는 사람들의 중간 가계 소득이 76,400달러라고 지적했습니다. 빈곤선 아래에 있는 가구는 7%에 불과합니다.

종종 2024년 공화당 후보로 거론되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상원의원 팀 스콧,

그는 바이든의 계획을 “부자들에 대한 유인물”이라고 일축했다. 2024년 공화당이 희망하는 또 다른 잠재적인 기간,

Arkansas 상원의 Tom Cotton은 이를 “구제금”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세 번째로 플로리다 상원의원 마르코 루비오(Marco Rubio)는 이 계획을 “일하는 가정에 부당한 부담”이라고 말했다.more news

Rubio는 “학자금 대출 부채를 탕감하는 것은 무료가 아닙니다. “이는 대학에서 학부 부채가 없는 미국인의 85%가 빚을 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바이든의 계획은 미국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NBC 뉴스가 3월과 5월에 실시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유권자의 46%가

학자금 대출을 일부 탕감하고자 하는 후보자를 지지할 가능성이 더 높은 반면 해당 후보자를 지지할 가능성이 적은 후보자는 33%였습니다. 아직,

이 문제는 낙태권이나 청정 에너지에 대한 지지와 같은 다른 문제만큼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유권자들이 질문한 25개 이슈 중 팩의 중간에 랭크되었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 바이든은 연 소득 125,000달러 미만의 차용인을 위한 연방 학자금 대출 10,000달러를 취소합니다. 공동으로 세금을 신고하고 소득이 $250,000 미만인 부부

또한 부채 탕감 대상이 됩니다. 그리고 저소득 가정의 Pell Grant 수혜자는 총 $20,000에 대해 추가로 $10,000의 부채 탕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든은 자신의 통계로 무장했습니다. 백악관에서 미구엘 카르도나 교육장관과 함께

대통령은 대략 4,300만 명의 미국인이 구제 대상이 될 것이며 그 중 60%가 Pell Grant 수혜자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