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원은 바이든 재선 주장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원은 바이든 재선 주장에도 불구하고 개빈 뉴섬의 출마 가능성을 보고 있다

민주당원은

먹튀없는 사이트 인플레이션 우려와 11월 선거 전망에 대한 우울한 분위기 외에도, 조 바이든

대통령은 2024년 재선에 출마해서는 안 된다는 당내 우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발표된 New York Times/Siena College 여론 조사에서 이러한 역학 관계는 더욱

강화되어 민주당 유권자의 64%가 2024년에 다른 후보자를 선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이든은 여론조사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성급하게 말했지만, 같은 여론조사에서 민주당원의

92%가 자신이 출마하고 도널드 트럼프가 반대한다면 그를 지지할 것이라는 결과를 지적했다. 여론조사에서는 바이든이 재대결에서 트럼프를 44% 대 41%로 앞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바이든-트럼프의 2라운드 전망에 대해 걱정하는 민주당원들에게 비교적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다.

설득력 있는 방식으로 2021년 리콜 시도를 거절한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섬(Gavin Newsom)은 뉴스를 만들고 기부자들과 개인적으로 만남을 가졌습니다.

CNBC에 따르면 뉴섬은 최근 몇 주 동안 바이든의 2020년 대선 캠페인을 위해 기금을 모금한 월스트리트

임원에게 연락을 취했으며 베테랑 모금가인 헤더 포데스타의 집에서 다른 민주당 주지사들과 함께 “수십 명의 부유한 사람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부자” 민주당 주지사 협회 행사.

이번 달 워싱턴 D.C.로 가서 “캘리포니아의 모든 학생 교육 개선 및 형평성 격차 해소

“에 대한 최고의 교육 정책 상을 수상한 뉴섬은 4일 동안 미국 수도에서 의원들을 만났습니다.

민주당원은

그러나 2024년의 선두주자인 공화당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에 대한 그의 새로운 대립적

접근 방식이 차기 대선 경선을 바라보는 정치적 관찰자들의 관심을 끈 것입니다.

뉴섬은 플로리다에서 7월 4일 방송된 광고에서 “플로리다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이 싸움에 동참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당신의 주에서 자유가 공격받고 있습니다.”

Newom은 DeSantis와 Trump의 이미지를 화면에 표시하면서 공화당이 “투표를 더 어렵게 만들고 교실에서 연설을 제한하며 여성과 의사를 범죄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모금 이메일에서 DeSantis를 추적하여 “자유에 대한 DeSantis의 비전은 사기입니다.

사람들이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총을 휴대할 수 있고 모두가 총에 맞을까봐 두려워 살아야 하는 비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캘리포니아와 민주당원들은 이러한 움직임이 대선 출마의 전조라고 믿고 있습니다.

2000년대 초 로스엔젤레스에서 역사적인 이민 행진을 조직한 관리인 노조의 전 정치 이사이자

조직자인 Javier Gonzalez는 Newsweek에 “분명히 이것이 그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처음으로 그 머리카락에 젤을 바른 이후로 노력해 온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섬 주지사가 동성 결혼, 엄격한 총기법, 낙태에 대한 캘리포니아의 방어를 강조하면서 유권자들은 11월에 낙태 권리를 포함하도록 주 헌법을 수정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민주당 유권자들은 그의 정책을 지지할 뿐만 아니라 DeSantis와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에 대한 그의 목소리도 더 정당한 분노와 당 지도자들의 계획을 보고 싶어하는 민주당원들을 열광시켰습니다.

민주당 컨설턴트이자 라틴계 투표 전문가인 Kristian Ramos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Biden은 2024년 우리의 후보입니다. 주 헌법에서 낙태 보호를 성문화할 필요가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