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고향 에서 온 주민들은 인플레이션이 계속되자

바이든 고향 에서 온 주민들은 인플레이션이 계속되자 기름값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

바이든 고향

파워볼 솔루션 대여 델라웨어 주민들은 높은 휘발유 가격을 비난하고 바이든을 카터에 비교한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의 주민들은 높은 기름값과 싸우기 위해 예산을 더 많이 책정하고, 여행을 덜
하고, 모바일 앱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든 고향

바이든 대통령의 고향인 델라웨어주 주민들은 펌프에서 느끼는 고통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

자리 표시자
윌밍턴의 자마르는 폭스뉴스에 “바이든 대통령, 그가 이번 사태의 원인”이라고 말했다. 그는
“유가가 유입되면서 바이든 대통령도 지미 카터와 비슷한 유산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윌밍턴 지역에서 온 여성 테레시는 “바이든은 그렇게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뿐이다.
특정 정당 한 곳에만 책임을 떠넘겨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AAA에 따르면 화요일 휘발유 1갤런의 전국 평균 가격은 4.37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바이든 부통령은 또 지난 20일 40년 만에 최악의 인플레이션을 극복하는 것이 자신의 국내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4월 14일 목요일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스보로 소재 노스캐롤라이나 농업기술대학에서 연설하고 있다. (AP 사진/캐롤린 캐스터)
바이든 대통령은 2022년 4월 14일 목요일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스보로 소재 노스캐롤라이나 농업기술대학에서 연설합니다. (AP 사진/캐롤린 캐스터/AP 뉴스룸)

EU가 러시아산 원유 차단 고려, 바이든이 규제 유지에 따라 유가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다 바이든 고향

자마르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전체적으로 기름값과 인플레이션은 민주당이 중간선거를 앞두고 심각한 어려움에 처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것일 뿐”이라고 말했다. “만약 그가 송유관을 개방하고 과기후 통제 활동가들에게 굴복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지금과 같은 위치에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바이든은 취임 첫날 키스톤 XL 파이프라인을 취소했다. 비평가들은 대통령의 지지자들은 이 프로젝트를 계속하는 것이 차이를 만들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이 조치가 궁극적으로 기름값을 해쳤다고 말했다.

미국 소비자들은 한 세대 만에 가장 뜨거운 인플레이션과 씨름하고 있다. 노동부에 따르면 3월 소비자물가지수는 1년 전보다 8.5% 올라 1981년 12월 이후 가장 빠른 상승률을 기록했다.

또 다른 윌밍턴 주민인 앤드루는 폭스뉴스에 “이 같은 가격 때문에 사람들의 주머니가 깨지기 때문에 이 가격은 고쳐져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생활비와 경제가 지금처럼 좋지 않은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윌밍턴 주민은 가스 관련 연설을 한다.
앤드류는 인플레이션이 그의 주머니를 태워 구멍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든, 자신의 정책이 인플레이션을 ‘도움이 아닌’ 것이라고 주장하다

“저는 그것이 정말로 저를 깨트리기 시작하기 전에 한 달 반 정도 더 말합니다,”라고 앤드류는 덧붙였다. “왜냐하면 지금 저는 예산을 짜고 있고 이미 특정한 것에 대해 희생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유소
델라웨어주 윌밍턴의 한 셸 주유소에 차들이 줄지어 서 있었다.

소식더보기

미 백악관은 사상 최고치인 미국의 휘발유 가격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탓으로 돌리며 급등세를 ‘푸틴의 가격 인상’으로 몰아붙이기까지 했다.”

윌밍턴에서 일하는 펜실베이니아 주민인 애비게일은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델라웨어에서 엄격하게 연료를 주입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기름값을 비교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인플레이션이 조금 나아지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며 “그러나 지금은 다시 조금 악화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바이든 부통령은 전략국가비축을 비우고 석유회사들에 대한 세금을 인상하는 등 “가스 가격을 낮추겠다”고 약속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우리를 싫어하는 나라들로 사람들을 보내서 그들에게 더 많은 석유를 뽑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자, 그는 푸틴을 비난했다. 결국, 그가 해야 할 일은 국내의 pr을 재가동하는 것이었죠…더 보기

민주당원들은 정체성 정치를 중심으로 자신들의 정당을 만들어 왔다. 그들은 사람들이 단체와 동일시하고, 그들의 팔에 배지를 달고, 그들의 차에 범퍼 스티커를 붙이고 싶어한다는 사실에 의지한다. 그러므로, 국가의 약 20%는 무슨 일이 있어도 민주당원으로 남을 것이다. 문제는 20%가 너무…더 보기

인플레와 싸우는 것이 바이든의 국내 최우선 과제였다. 한편, 그는 젤렌스키를 돕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우크라이나에 쏟아붓고 있는 반면, 집에 있는 미국인들은 그들이 살 수 있는 음식을 골라 골라야 한다. 기름값이 계속 오르면 식료품점에 가는 건…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