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우드가 영화에서 브라운페이스의 공격적인

발리우드가 영화에서 브라운페이스의 공격적인 관행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볼리우드는 화려한 출연진, 화려한 의상 및 활기찬 댄스 루틴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브라운페이스의 공격적인 관행을 촉진하기 위해 훨씬 덜 아첨하는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리우드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화 감독 Neeraj Ghaywan은 “실제로 인종 차별주의입니다. “말을 함부로 하지 맙시다.”

미국에서 블랙페이스(blackface)와 브라운페이스(brownface)의 개념은 백인 연기자들이 화장으로 얼굴을 어둡게 하고 인종차별적 고정관념을 사용하여 흑인 및 기타 소수 민족 캐릭터를 묘사했던 19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발리우드가

백인이 아닌 전문가들이 업계에서 고용이 금지되었던 시기에 백인 연기자들은 이를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그 관행은 영국의 엘리자베스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감독들은 전통적으로 셰익스피어 희곡에서 소수 인물을 연기하기 위해 백인 배우를 캐스팅했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에도 “Othello”에서 아프리카 장군은 1951년 Orson Welles와 1965년 Laurence Olivier를 포함하여 검은 피부를 가진 백인 배우가 오랫동안 연기했습니다.

현대 영화에도 등장했다. Dan Aykroyd는 1983년 “Trading Places”에서 검은 얼굴과 험상을 입었고 Robert Downey Jr.

2008년 영화 “트로픽 썬더”에서 그는 베트남 전쟁 영화에서 흑인을 연기하기 위해 피부를 검게 한 백인 오스트레일리아의 메소드 배우를 연기하기 위해 몇 가지 더 어둡게 출연했습니다.

발리우드는 특히 불우한 배경의 캐릭터를 연기할 때 연기자의 피부를 일시적으로 어둡게 함으로써 여러 영화에서 브라운페이스를 채택했습니다.

할리우드 초기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관행에 대한 비평가들은 볼리우드가 종종 실제로 피부가 더 어두운 출연자를 고용하는 것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선호하여 업계의 차별과 불평등을 영속화한다고 말합니다.

토토 홍보 사이트 예를 들어, 인기 있는 2019년 영화 “발라”는 피부색을 이유로 차별을 받은 여성의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여자가 연기한

그 역할을 하기 위해 피부를 검게 한 유명한 여배우 Bhumi Pednekar(위 사진). 이 움직임은 일부 인도 언론 매체, 논평가 및 소셜 미디어에 의해 격찬되었습니다.

일부는 Pednekar가 트윗한 영화 홍보 포스터 중 하나의 아이러니를 지적했는데,

그녀의 캐릭터는 “피부 미백 제품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실제로는 피부가 희고 갈색입니다.”

인도 언론 보도에 따르면 페드네카르는 그녀를 영화에 캐스팅하기로 한 감독의 결정을 변호했다.

Amar Kaushik 감독은 Press Trust of India와의 인터뷰에서 “검은 피부를 가진 배우를

캐스팅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Bhumi가 이 캐릭터에 탁월하다고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NN은 그녀의 에이전트와 Kaushik을 통해 Pednekar에게 연락하여 논평을 요청했지만 둘 다 논평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

2019년 개봉한 영화 ‘슈퍼30’, ‘걸리보이’ 등 브라운페이스를 활용한 영화의 인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