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전직 경찰이었던 가게 주인이 보드카

보기 전직 경찰이었던 가게 주인이 보드카 한 병으로 강도를 저지하다
극적인 CCTV 영상은 강도 지망생이 잘못된 가게 주인과 장난을 치는 순간을 보여줍니다. 보드카 한 병으로 그를 쫓아낸 전직 경찰관.

영국 그레이터런던 경찰서에서 12년을 복무한 딜런 멘디스는 오후 5시, 복면을 쓴 두 남자가 가게에 들어섰을 때 카운터 뒤에 있었다. 금요일

보기 전직

한 용의자는 금전 등록기에 접근하여 Mendis에게 Worcester의 Bath Wines에서 일회용 전자담배를 배낭에 채우라고 요구했습니다.

보기 전직

딜런 멘디스, 강도 지망생과 대화
드라마틱한 CCTV는 전직 특별 경찰로 밝혀진 잘못된 가게 주인인 딜런 멘디스(Dilan Mendis)와 강도 지망생이 장난을 치는 순간을 보여줍니다.

멘디스는 2022년 8월 26일 영국 우스터에서 보드카 한 병을 들고 가게에서 남자를 쫓아냈습니다.

Mendis는 경찰에 전화하기 시작하기 위해 전화기에 손을 뻗기 전에 “이봐, 형제여, 나는 내 돈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라고 범죄자들에게 간청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도둑이 될 뻔한 사람 중 한 명이 “전화 내려놔”라고 소리치며 카운터 뒤로 가려고 한다. 이때 멘디스는 선반에서 보드카 한 병을 꺼낸다.

세 아이의 아버지는 두 사람을 빈손으로 가게에서 쫓아내어 문밖으로 내보냈습니다.

먹튀사이트 Mendis는 두 사람이 그의 사업을 목표로 삼았을 때 경험 많은 전직 경찰관이 금전 등록기 뒤에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에서 일하면서 이런 일들을 겪었기 때문에 별로 두렵지 않았어요.

나는 CCTV에서 두 남자가 가게 밖에서 몇 분 동안 이야기하고 있는 것을 보았고, 둘 다 들어왔다.

“마스크를 벗으라고 했더니 안 된다고 하더니 일회용 전자담배를 다 달라고 해서 시간을 벌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경찰에 전화를 하려고 했더니 전화를 내려놓으라고 해서 계속해서 카운터 뒤쪽으로 와서 막으려고 해서 기다리라고 했더니 계속 옵니다.

나는 그가 가까이 오지 못하도록 의자를 밀쳤고 보드카 한 병을 들고 가게에서 그를 쫓아냈다”고 Mendis는 덧붙였다. more news

아내 수잔과 아이들인 니콜라스, 리안, 티아나와 함께 가게를 운영하는 멘디스는 범인을 밝히기 위해 페이스북에 강도 장면을 공유했다.

남자 중 한 명은 파란색 마스크와 안경을 쓰고 있었고, 가게 뒤에 서 있던 다른 한 명은 검은색 점퍼와 바지를 입고 있었다.

“이 소년들은 일회용 전자담배를 요구하며 배스 와인을 털려고 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경찰에 알렸습니다. 이 소년들을 알고 있다면 경찰에 알릴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라고 적었다.

한편, 댓글 작성자는 사기꾼의 엉뚱한 시도와 불행한 대상 선택을 조롱했습니다.

“잘못된 사람을 고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lol. 그들이 곧 잡혔으면 합니다.”라고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사상 최악의 강도 시도에 대한 상은 밀키 바 꼬마에게 돌아갑니다.”라고 다른 사람이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