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만들고 작성

블로그

그들이 블로그 하게 하십시오!
블로깅은 사람들에게 완전한 불경함에서 열광적인 열광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 대한 아이디어를 좋아하거나 싫어할 수 있지만 우리 모두가 동의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이러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이 계속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잠시 동안.

그렇다면 어떻게 열풍에 빠질 수 있습니까? 모든 성공적인 블로그에는 수십 번의 실패한 시도가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작가를 고용하거나 조직을 위한 성공적인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자금과 시간을 따로 떼어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시도해 볼 가치가 있는 한 가지 전략은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사이트에서 별도의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거나
개인 블로그를 컴파일된 피드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재테크 사이트 수익 2%

말이 됩니까? 열성적인 지지자들에게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면 이미 과로한 직원의 부담을 덜어주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로그는 뉴스 피드가 아니라 논평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현장의 이야기를 하거나 기금 마련 행사에서 훌륭한 경험을 이야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결국 블로그는 블로거의 의견을 대변해야 합니다.

블로거의 의견은 때때로 부정적이며 이러한 부정적 의견이 비영리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경우 불행한 일입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가장 활력이 넘치는 후원자들이 헌신적인 직원의 감시 하에 서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정하는 것이
이 곤경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부정적이거나 사실이 아닌 것을 쓰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제거할 권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유권자들은 자신의 부정을 논박할 수 있는 힘과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 블로그 잘못되었다는 공포스러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메일링에서 메시지에 이르기까지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e-업데이트와 뉴스레터는 모든 조직의 아웃리치 전략에 필수적이지만 무엇을 보낼지, 그리고 얼마나 자주 지지자를 폭로할지 아는 것은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In4good이 검토한 거의 모든 100개 이상의 조직에서 이메일 업데이트에 등록하고 받은 편지함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목록을 확인한 후, 일부 조직은 다른 조직보다 지지자를 향한 메일링 출력을 더 잘 처리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러한 메일의 객관적인 수신자로서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한 가지는 기부 요청에 실질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기부 요청만으로 구성된 여러 월간 이메일 대신 사람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기부가 무엇을 향하고 있는지 또는 대화형(“우리 블로그 읽기!”)을 알려주십시오. 업데이트를 통해 사람들이 조직의 사명, 현재 이벤트 또는 자원 봉사 이야기에 관심을 갖게 할 수 있다면(그리고 기부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직접 보여주는 비디오를 포함할 수도 있음) 그렇게 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다면 당신의 조직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높으므로(그리고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재정적으로나 다른 방식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정치뉴스 보러가기

주로 옹호 중심의 조직인 Moveon.org는 후원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여기저기서 몇 달러(특정 이니셔티브를 위해 주로 5달러 기부)하고 우편물을 통해 이벤트 및 뉴스 항목을 광고하도록 장려하는 일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3월에만 In4good은 7개의 기부 중심 이메일, 10건의 클릭 유도문안, 1건의 자원 봉사 기회 알림, 2건의 이벤트 초대 및 1건의 콘텐츠 중심 뉴스 업데이트를 받았으며, 이는 조직이 명확하게 집중한 여러 집중 영역에 걸쳐 성공적으로 전달되었습니다.

당신의 봉사 전략이 단순히 기부 이메일의 공세가 아니라 조직의 초점과 사명의 확장이 되도록 하십시오. 기부도 중요하지만 요청과 함께 실질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후원자들에게 기부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임을 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말하는지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