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OVID-19 제한 런던 기업, 근로자에 큰 타격

새로운 COVID-19 수요일부터 체육관은 문을 닫고 레스토랑은 더 이상 실내 식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기업들이 수요일에 시행될 주정부의 최신 COVID-19 제한 사항을 준비하면서 일부 직원들은 이것이 직원들에게 큰 타격을 입혔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COVID-19 제한

런던에 있는 J Dee’s Market Grill의 서버인 Jessica Stokes-Rees는 “이번 폐쇄는 나에게 매우 끔찍하다”고 말했다.

월요일에 온타리오 주 수상 Doug Ford가 발표한 새로운 규칙은 Omicron 변종이 의료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야외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바와 레스토랑에 대해서만 테이크아웃 및 배달이 포함됩니다.

파워소프트

스톡-리스는 연방 정부의 캐나다 근로자 잠금 혜택의 일환으로 근로자들에게 제공되는 주당 300달러의 소득 지원으로는 그녀의 비용을 충당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서버 입장에서는 정말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사람이 힘들겠다. 하루 종일 몸이 너무 아팠다.”

근로자에게 타격을 입히는 새로운 COVID-19

Stokes-Rees는 21일 이내에 제한이 해제되어 계속해서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현재 그녀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웨스턴 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쉬고 있습니다.

지방 정부는 1월 26일을 가능한 종료 날짜로 지정했지만 이전 잠금에서 알 수 있듯이 보장은 없습니다.

온타리오 주 정부는 이를 “재개방 로드맵의 2단계 수정 버전”이라고 부르며, 이는 작년에 발표한 계획을 참조합니다.

피트니스 포럼(Fitness Forum)의 소유자인 알렉 핀친(Alec Pinchin)은 체육관이 앞으로 3주 동안 문을 닫아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매장 문을 닫을 때마다 모든 멤버십 지불을 중단하므로 수익이 0이 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비용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Pinchin은 이전 정부의 지원에 감사하고 있지만 체육관이 문을 닫는 동안 계속되는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팬데믹에 대해 “나는 그것이 지나갈 것이라고 낙관한다”고 말했다. “빨리 지나가길 바랄뿐입니다.”

수요일에 발효되는 새로운 제한 사항은 바와 레스토랑의 실내 식사를 제한합니다.

런던의 J Dee’s Market Grill과 같은 레스토랑은 실내 식사를 중단합니다. 야외 식사, 테이크 아웃, 드라이브 스루 및 배달만 허용됩니다.

프로 리그 스포츠(Pro League Sports)의 소유주인 텍스 토마스(Tex Thomas)는 수용인원 제한이 50%라고 말했습니다.

Thomas는 제한된 수용 인원으로 휴일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토마스는 “없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고객이 실제로 현관문을 통과하게 하고 추위를 피해 밖으로 나와 실제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최소한 고객이 쇼핑을 하기 위해 방문할 수 있다는 것은 우리를 통과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