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 위기를 일으키는 화석

생활비 위기를 일으키는 화석 연료: 기후 전문가

생활비 위기를

토토사이트 파리
유럽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빈곤으로 몰아가는 생활비 위기는 화석 연료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고 지구 시스템 과학자는 전 지구 온난화가 급격한 기후 변화를 일으킬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포츠담 기후영향연구소 소장이자 신간 “모두를 위한 지구(Earth For All)”의

공동 저자인 요한 록스트롬(Johan Rockstrom)은 인플레이션 상승은 대체로 정부가 경제를 탈탄소화하지 못한 수십 년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주 책 출간 당시 AFP와의 인터뷰에서 “유럽의 정치 지도자들이 화석 연료 가격 상승으로 인해 현재 높은 생활비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전달할 수 없다는 사실이 매우 불안하다”고 말했다.

“그래서 이것은 화석 연료 중심의 공급 중심 인플레이션입니다. 20년 전에 태양열(패널)에 투자했거나 풍력 발전 단지에 지분을 가지고 있었다면 오늘날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Rockstrom은 “지금 우리가 이 위기를 겪는 유일한 이유는 우리가 오게 될 이 격동의 단계에 대비하는 데 30년 동안 투자가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1990년부터 화석 연료 중심 경제에서 재생 가능 경제로 단계적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벽에 부딪히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석유 및 가스 공급이 계속 차질을 빚으면서 많은 분석가들이 힘든 겨울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을 앞두고 유럽 에너지 가격이 지난 주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생활비 위기를

독일 전력의 1년 전 계약은 메가와트시당 995유로(995달러)에 이르렀고, 프랑스 전력은 1,100유로를 넘어 급증했는데, 이는 두 나라 모두 작년보다 10배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영국의 에너지 규제 기관인 Ofgem은 10월 1일부터 전기 및 가스 가격 상한선을 연간 평균 £3,549($4,197)로 거의 두 배 인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류가 번성할 수 있는 오염 또는 온난화의 한계점인 행성 경계의 개념을

개척하는 데 도움을 준 록스트롬은 현재의 에너지 가격 위기가 석유, 가스 및 석탄에 대한 “관의 또 다른 못처럼”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재생 에너지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Rockstrom은 인간이 기후 변화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안내서인 Earth For All에서 “성장의 한계”의 저자 몇 명과 함께 2년 동안 작업했습니다.

50년 전에 쓰여진 그 획기적인 작업은 문명의 발전이 자원 소비의 제한 없이 무한정 계속될 수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새 책은 금세기의 두 가지 성장 궤적을 설명합니다.

것을 봅니다.

두 번째인 “대약진” 시나리오에서는 빈곤과 불평등을 근절하고, 여성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 전 세계 식품 시스템을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하고, 에너지를 빠르게 탈탄소화하는 등 5가지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전례 없는 자원 동원을 봅니다.

특히, 이 책은 국제통화기금(IMF)이 녹색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빈곤 국가에 연간 1조 달러를 제공해야 하고 부유한 정부가

저소득 채권자에 대한 부채를 탕감하는 동시에 자국민에게 기업 횡재를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편적 기본 배당”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

Rockstrom은 Great Leap을 가능하게 하는 도구를 이미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