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심리 스릴러

부동산 시장은 섹시한 세계의 거의 모든 주요 도시에서 치열합니다.

섹시한

따라서 The Girl Before 의 등장인물 이 런던의 화려하고 현대적인 집에서 살기 위해 엄격한 규칙에 따라 기꺼이 살고 자 하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스릴러는 David Oyelowo 가 자신의 매우 긴 규칙 목록에 동의하는 사람들에게만 자신의 걸작을 임대하는 신비한 건축가로,
Jessica Plummer(Emma)와 Gugu Mbatha-Raw (Jane)는 통과하는 두 여성으로 출연합니다. 그의 초선택적 심사 과정.

이야기는 Emma와 그녀의 남자 친구 Simon(Ben Hardy)이 집으로 이사하면서 따라갑니다.

그리고 몇 년 후 집에 입주한 Jane은 이전에 그곳에 살았던 Emma가 불가사의한 상황에서 사망했음을 알게 됩니다. 

제한된 시리즈는 지금 HBO Max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4개의 에피소드에서 만족스럽고 빠른 폭식입니다. 심리 스릴러를 봐야 하는 5가지 이유를 계속 읽으십시오.

예를 들어 외부 가구를 들여오지 않는 건축가 에드워드의 집에서 생활하는 규칙 중 일부는 꽤 합리적입니다. 

섹시한 그러나 목록은 긴 만큼 엄격합니다. 

잘 때 바닥에 옷을 두지 않겠다고 낯선 사람에게 약속합니까? 덜 합리적입니다. 

귀하의 성격 및 개인 취향에 대한 질문에 정기적으로 답변하여 개인 프라이버시를 포기하시겠습니까? 역시 좀 이상합니다. 

그러나 최소한의 콘크리트와 유리로 장식된 에드워드의 현대적인 걸작, 그리고 안뜰이 내장된 이 건축물은 잠재적으로 희생할 가치가 있습니다.

Mbatha-Raw는 “집, 건축물, 어느 정도 프로덕션 디자인, 의상, 패션 등 우리는 광택 있고 고급스러운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Emma와 Jane은 모두 집이 다소 침습적인 배경 조사가 필요하더라도 안전하고 보살핌을 받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에게 이곳은 단순히 예쁜 집이 아니라 최근 개인적인 트라우마를 치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 캐릭터의 감정적 여정과 함께 그 모든 것 아래에 물질이 있습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보기에는 반짝거리지만 그 이면에는 어떤 물질이 숨어 있습니다.”라고 스타가 말했습니다.

야짤

이 심리 스릴러는 일반적인 문제 조작 이상의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에피소드가 진행됨에 따라 Emma와 Jane이 둘 다 자신의
삶에서 최근의 충격적인 사건을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 집과 그 수수께끼 같은 제작자가 두 여성의 여정을 어떻게 도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사회가 무능한 의료나 경찰 업무, 고통과 고통의 징후를 무시하는 파트너 및 친구에 의해 이 여성들을 실망시킨 방법을 봅니다.

“치료는 이 쇼의 큰 주제입니다. 트라우마는 쇼의 큰 주제입니다. 상실은 쇼의 주제이며,
그 모든 것이 고통을 더하고 고통을 완화하고 치유할 수 있도록 해부해야 하는 다양한 버전이 추가됩니다.”라고 Oyelowo는 설명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