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레이크시티 스타의 진짜 주부들

솔트레이크시티 스타의 진짜 주부들, 사기 혐의 유죄 인정

솔트레이크시티

Jen Shah는 수백 명의 사람들을 속이는 텔레마케팅 계획에 참여했다는 혐의로 재판을 받을 예정입니다.

솔트레이크시티의 실제 주부들 스타 젠 샤(Jen Shah)는 월요일 사기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고 수백 명의 사람들을 속인 텔레마케팅 계획에 참여했다는 혐의에 대한 재판을 받게 되면서 사건을 극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Shah는 준비된 성명에서 뉴욕 연방 판사 Sidney Stein에게 “2012년에서 2021년 3월까지 … 나는 다른 사람들과 전신 사기를 저지르기로 동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었다는 걸 알고 정말 죄송하다”고 말했다.

검찰은 이 리얼리티 TV 시리즈 스타가 계략의 일환으로 재무 기록에 자신의 이름 대신 친척의 이름을 사용했으며 암호화된 앱을 사용하여 공모자와 통신했다고 밝혔습니다.

샤는 지난해 3월 유타에서 체포된 후 처음에 전신 사기와 돈세탁 음모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다. 그녀는 작년 말 그녀의 조수인 스튜어트 스미스가 유죄로 변한 후에도 그 주장을 유지했습니다.

뉴욕 남부 지역의 연방 검사와의 거래 조건에 따라 Shah는 텔레마케팅과 관련된 전신 사기 음모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검찰은 그녀의 플리 스위치를 대가로 돈세탁 혐의를 공모한 공모를 취하했다.

전문가들은 이 사건을 여름의 유명인 재판으로 여겼지만 샤는 이제 11월로 잠정 예정된 선고 공판을 기다리고 있다.

솔트레이크시티

검찰은 최대 14년의 징역, 피해자들에게 900만 달러 이상의 배상금, 600만 달러의 몰수를 요구했다.

샤는 재판에서 유죄가 선고될 경우 최대 50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다.

파워볼사이트 2021년 3월에 체포된 후 맨해튼에 거주하는 미국 변호사 Audrey Strauss는 보도 자료에서 “‘리얼리티’ TV에서 자신을 부유하고 성공적인 사업가로 묘사하는 Shah와 Shah의 ‘첫 번째 조수’로 묘사되는 Stuart Smith ‘, 반복적으로 사기를 치는 계획의 다른 구성원을 위해 무고한 개인의 ‘리드 목록’을 생성 및 판매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실제 현실에서 샤, 스미스, 공모자들이 피해자들에게 강요한 이른바 사업 기회는 피해자의 돈을 훔치려는 탐욕에 의한 사기 계략에 불과했습니다.”

2021년 9월부터 올해 3월까지 솔트레이크시티의 진짜 주부 시즌 2 동안 Shah는 자신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Shah는 2020년 11월 Access Hollywood의 쇼 Housewives Nightcap에서 그녀의 경력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개척할 수 있었던 것, 직접 반응 마케팅 세계에서 개척할 수 있었던 틈새 덕분에 제가 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에 대한 범죄 혐의는 나중에 제작된 Hulu 다큐멘터리인 Housewife & Shah Shocker로 이어졌습니다.

Shah는 다큐멘터리를 사용하여 사건을 기각시키려고 시도했으며 “책임을 져야 할” 것이며 공정한 재판을 받을 그녀의 권리를 “심각하게 위태롭게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Shah와 Smith는 또한 “사기꾼”의 “사치스러운 생활 방식”에 대한 의견이 그녀의 사건에 대한 잠재적 배심원 풀을 “중독”하려는 시도일 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

샤는 리얼 주부들 중 범죄 혐의를 받는 출연진 중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또한 법에 솔깃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