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한국 민속촌의 전통 체험

수원

한국민속촌은 서울에서 기차로 1시간 거리에 있는 수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우들이 한국의 전통적인 농민 생활을 재현하는 이곳에서 조선 시대를 엿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한국 전통 결혼식, 민속 무용, 승마, 줄타기 등이 포함됩니다.
농촌 전체를 재현한 모습을 관찰하고 떡 만들기, 공예품 만들기 등 일상 업무에 참여할 수 있는 그야말로 야외 박물관이다.
인파를 피하고 입장 시 무료로 예정된 모든 공연을 보려면 오전 10시 30분 이전에 도착하세요.

허니빗

두 개의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입구 근처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지만 마을 뒤편으로 바로 식료품 시장이 있습니다.
여기에 모든 스낵 목록(음식 사진 및 설명)과 가격이 적힌 대형 간판이 있습니다.
음식을 선택하고 가격을 지불하고 제공된 티켓을 번호가 매겨진 포장 마차로 가져갑니다.
닭꼬치는 1개에 2000원. 이것들은 맛있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수원화성은 18세기 후반에 축성되었습니다. 따라서 한국의 오랜 역사에서 비교적 새로운 건축물이지만 근대 이전의 한국 요새의 모습을 잘 보여줍니다. 정조는 수도를 서울에서 수원으로 옮기기 위해 이 성을 쌓은 것으로 보인다. 요새 주변을 걷기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가파름이지만)은 남문입니다. 팔다문산 능선에 있는 거대한 계단을 찾아보세요. (오르막길을 걸을 수 없는 경우 서쪽 또는 북쪽 입구에서 시작하여 요새의 동쪽은 덜 흥미롭습니다.)

서울에서 수원 까지 남행 지하철 1호선을 타고 3000원 정도면 택시를 탄다.

서울 시내에서 출발하는 총 열차 요금은 편도 약 1,800원입니다. 수원역에서 한국 민속촌까지 무료 셔틀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민속촌과 수원성을 모두 빡빡한 일정에 짜고 싶다면 수원역(택시 승강장은 역 바로 앞에 있음)에서 한국민속촌까지 택시로 약 12,000원을 내야 합니다. 한국민속촌에서 수원 남문까지 직행하는 또 다른 택시는 3000원 정도다. 마을에서 큰길로 걸어가면 택시를 타거나 KPV 입구 근처에 있는 TIC 사무실에 있는 사람들에게 택시를 불러달라고 요청하세요.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호텔 컨시어지에게 한국어로 된 모든 명소 이름을 바로 적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서울 근처
놀이공원 롯데월드(서울 내),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옆)
서울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지산숲, O2스키장, 오크밸리에서 셔틀버스 운행하는 스키장
해수욕장 강화도 속초해수욕장
인천의 서울인스파월드, 용인의 캐리비안베이, 이천의 테르메덴, 이천의 스파플러스

정치뉴스

하이서울 유스호스텔 & 유스볼런티어즈가 제공하는 무료 서울 관광 안내 서비스입니다. 청소년 자원 봉사자는 유창한 영어 및 기타 언어로 귀하의 서울 체류를 기꺼이 지원하려는 한국 대학생 및 고등학생입니다. 서울을 방문하는 모든 외국인 여행자는 이메일(youthgoodwillguide@gmail.com)을 통해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Goodwill Guide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Goodwill Guides는 정규직이며 일부는 학생, 재택 근무 또는 퇴직자입니다. 이 가이드는 서울 사람과 문화 교류를 원하는 방문객에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