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완과 레이아 공주 사이의 역동성은

오비완과 레이아 공주 그들의 이야기

오비완과 레이아 공주

Disney의 Star Wars 스핀오프 영화 및 TV 쇼 시대에 반복되는 문제는 전체 타임라인에서 공백을 더 많이 채울수록 조명을 받는 큰 캐릭터의 뒷이야기가 많을수록 우주가 더 작아지고 덜 흥미로워진다는 것입니다. 한솔로가 케셀런을 하는 모습이 상상과 잘 맞았나요? 보바 펫이 헬멧을 벗고 자신을 멋진 남자로 드러낸 것이 그의 캐릭터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었을까? 오비완 케노비(Obi-Wan Kenobi)는 여기에서도 같은 위험을 감수하지만 영화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하여 일부 단편이 아니라 메인 스타워즈 스토리처럼 느껴지는 최초의 Disney+ 스타워즈 시리즈가 됨으로써 스스로를 정당화합니다. 결국, Obi-Wan을 동굴 밖으로 유혹할 수 있는 다른 것을 생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연히 레이아일 수밖에 없었다.

오비완과

에피소드 2는 최근 Star Wars TV 쇼와 관련하여

또 다른 희귀한 대접을 제공합니다. 바로 Tatooine에서 떠나는 여행입니다. Obi-Wan은 탐지를 피하고 Leia를 추적해야 하는 쓰레기와 악당의 무리인 Blade Runner와 유사한 행성 Daiyu로 모험을 떠납니다.

조비 해롤드의 대본은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단 한 장면도 불필요하거나 낭비되는 느낌이 없는 팽팽한 긴장감이 돋보입니다.
에피소드 2는 약간 더 헐렁하며 아마도 이 프로젝트가 5시간짜리 TV 쇼보다 2시간짜리 영화로 더 잘 작동했을 것이라는
주장에 무게를 실어줍니다. 당신은 또한 텔레비전에 대해 터무니없이 인상적이지만 여전히 틀림없이 텔레비전에 나오는
쇼의 제작 가치를 기반으로 이것을 주장할 수 있습니다. ‘올드보이’와 ‘아가씨’로 잘 알려진 정청훈 촬영감독의 참여에도
불구하고 타투인과 다이유의 장면은 오비완의 위엄에 어울리지 않는 낯설고 인공적이다. 그는 더 큰 무대를 가질 자격이 있지 않습니까?

그래도 이곳에는 즐길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Obi-Wan과 Leia 사이의 역동성은 그가 그녀의 어머니(Natalie Portman’s Padme)를 떠올리게 하는 장면이 특히 통렬함을 입증하는 장면과 함께 기쁨을 주는 반면, Obi-Wan이 괴로워하는 방식에서 John Wick의 펄프 색조가 있습니다. 도시 전역의 현상금 사냥꾼. 목욕 가운을 입고 자석을 사용하여 방을 가로질러 물건을 움직이는 Kumail Nanjiani의 사기성 제다이는 아마도 의견을 나눌 것입니다. 농담은 의심할 여지 없이 웃기지만, 스타워즈가 이렇게 엉뚱하고 자의식이 강해서 거슬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게다가, 제다이가 거리에 묶여 있는 상황에서 왜 제다이인 척 하려고 합니까? 확실히 더 안전한 단점이 있습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Obi-Wan이 진실을 발견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Anakin Skywalker는 살아남았고 현재 Darth Vader로
살고 있습니다. 충격은 엄청나며 앞으로 그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흥미로운 질문을 던집니다. 그들은 한때 형제 같았지만 이제는 적입니다. 클로징 샷은 박타 탱크에서 화상을 입고 흉터가 있는 베이더를 보여주며, 아나킨 역할을 되풀이하는 헤이든 크리스텐슨이 돌아오는 모습을 처음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들이 이 시리즈에서 다시 싸울 것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이는 1977년 A New Hope에서 결투의 중요성을 약화시켜 우주를 더 작게 느끼게 만들 수 있다는 일부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