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방심하지 않습니다. 여왕의 관이 24시간

왕은 방심하지 않습니다. 여왕의 관이 24시간 히트하는 것을 지켜보세요

왕은 방심하지

토토사이트 런던(AP) — 런던 은퇴자부터 전 잉글랜드 축구 주장 데이비드 베컴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이 의회에 있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관을 지나치며 서류를 제출하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마일 길이의 대기열에 합류하도록 금요일을 중단하십시오.

늦은 오후까지 라이브 트래커는 역사적인 웨스트민스터 홀(Westminster Hall)로 들어가는 라인이 재개통되었다고 말했지만 영국 정부는

라인 시작점에서 5마일(8km)을 덮기 위해 대기하는 데 24시간 이상이 걸릴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Southwark 공원에서 국회의사당까지. 정부는 또 “밤사이 기온이 추울 것”이라고 경고했다.

찰스 3세와 그의 세 형제 자매들이 금요일 저녁 15분 동안 깃발이 드리워진 관 주위에서 철야를

지켜보았음에도 애도자들은 조용히 웨스트민스터 홀에 몰려들었습니다. 아기의 울음소리만 들렸다.

자주 오는 사람들은 관 앞에 절을 하거나 십자 표시를 했습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메달을 든 여러 참전용사들이 날카로운 경례를 했다. 어떤 사람들은 울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조공을 바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섰음에도 불구하고 몇 시간을 보낸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물러나면서 서로를 껴안았습니다.

왕은 방심하지 않습니다.

베컴은 금요일 점심시간에 영국 국회의사당 근처에서 애도하는 사람들의 줄에서 목격됐다. 새벽 2시부터 줄을 서서 10시간 넘게

줄을 선 것으로 추정된다. 흰 셔츠와 검은 넥타이를 매고 그는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나오기 전에 관에 잠시 절을 했다.

베컴은 “폐하께서 오랫동안 우리를 이끌어주신 길을 친절하고 배려하며 항상 안심시키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국가로서 행운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 모두가 안전하다고 느꼈던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하며 우리는 왕실과 함께 그것을 계속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위엄은 특별한 사람이었고 우리 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그리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6세의 Helena Larsen은 공원에 너무 늦게 도착하여 줄을 설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문자 그대로 여기까지 왔고 그들은 우리 앞에서 그것을 닫았다”고 말하면서 문이 다시 열릴 때까지 버틸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디크 칸(Sadiq Khan) 런던 시장은 누워 있는 여왕의 관을 보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P에 “당신은 관 위에 왕관을 쓰고 그녀의 면전에서 웨스트민스터 홀에 있고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감동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정학적으로 엄숙한 미인 대회에 그림자가 드리워지면서 중국 관리 대표단은 고(故) 여왕의 관이 안치되어 있는 국회의사당 역사 홀 방문이 금지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주재 중국 대사는 지난해 중국이 신장 자치구 최서단 지역에서 위구르족에 대한 대우에

반대하는 발언을 한 영국 의원 7명을 제재한 후 1년 동안 의회에서 활동이 금지되었습니다.more news

리즈 트러스(Liz Trus) 총리와 린제이 호일(Lindsay Hoyle) 하원 의장은 11일 폴리티코(Politico)의

보도에 대해 중국 대표단이 웨스트민스터 홀에 입장할 수 없다는 보도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베이징에서 중국 외교부 대변인 마오닝은 폴리티코 보고서를 본 적이 없지만 여왕의 장례식을

주최하는 영국 정부는 “외교 의례와 예절에 따라 손님을 맞아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 대표단은 의회가 아닌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리는 여왕의 월요일 장례식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례식 주최측은 손님 명단을 공개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