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 가족 그리고 사라지다: Brotherz Kutz

우정 가족 흑인 소유의 이발소는 고객을 형성하면서 커뮤니티를 형성했습니다.

Brotherz Kutz 이발소는 1992년 2월에 문을 연 이래로 캘거리의 Forest Lawn 지역에서 정밀한 라인업, 선명한 페이드 및 건강한 커뮤니티를 제공했습니다.

소유자 Ted Leslie(아래 사진)에 따르면 캘거리에는 검은 머리의 특정 요구와 스타일을 충족시키는 이발소가 많지 않았지만, 개장한 날부터 Brotherz Kutz는 단순히 머리를 자르는 곳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것은 지역 사회를 위한 만남의 장소였습니다.… 카리브해 섬에서 온 많은 사람들이 만나 그들의 양육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자메이카 출신인 Leslie가 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카리브해의 영향은 여러 이발사와 고객의 악센트와 윙윙 거리는 가위와 함께 상점의 사운드 트랙을 형성하는 섬 음악에서 두드러집니다.
그러나 Leslie는 이곳이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환영을 받고 누구나 양질의 머리를 자를 수 있는 곳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Shola와 그의 아들 Bubu가 Brotherz Kutz에서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는 3년 전 나이지리아에서 캘거리로 이사한 이후로 그 가게에서 이발을 했다고 합니다.

Leslie는 “주인으로서 나는 가게에 오는 모든 사람에게 긍정적인 태도를 남기려고 노력합니다. 사랑의 방식으로, 친절한 방식으로 모든 사람에게 다가가려고 할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정 가족 흑인

Brotherz Kutz의 스테이션은 고객이 제공한 세계 각국의 지폐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Nubek(아래 그림)은 “많은 곳에서 소속감이 느껴지지 않지만 이 이발소에서는 집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발이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면 세상의 모든 좋은 분위기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그들에게는 훌륭한 이발사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과거 이발사들이 나를 엉망으로 만들었지 만 여기 오고 나서 달라졌다”고 웃으며 말했다.

여기에서 이발사와 고객의 관계는 높은 평가를 받습니다. 우정 가족

Leslie는 처음에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지금은 그가 “기술”이라고 부르는 이발사 8명으로 구성된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hevaughn Fuller는 “여기 이발사는 프리미엄급이고 양질의 시간을 보냅니다. 따라서 고품질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비교할 수 없는 조합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uller(아래 사진)는 상점이 사회적 허브일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허브라고 말합니다. 그는 캘거리에 유학을 오기 전에 DJ로 일했고, 이발소에서 인연을 맺으며 파티를 열고 사업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지역 기사 보기

“그들은 당신을 직업과 연결하고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카리브해에서 갓 이곳에 왔다면 이곳이 당신이 원하는 곳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누군가를 만지고 있으므로 그것이 개인적인 것이 됩니다.”라고 Leslie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반복할 수 없는 것을 당신 자신에게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의자에 앉았을 때부터 당신에게 정말 좋은 이발사가 있다면 당신은 다른 말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은 그 관계를 구축합니다. 당신은 그 신뢰를 구축합니다. 그는 당신을 이해합니다.”라고 Jay는 말했습니다(아래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