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탱크 견인 농부를 기념하다

우크라이나, 탱크 견인 농부를 기념하다
말라 로건, 우크라이나 —
불법 주차된 것처럼 유쾌하게 견인된 소련 시대의 장갑차 수송선은 압수를 축하하기 위해 모여든 기뻐하는 우크라이나인 앞에서 행진하는 것처럼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탱크

이론적으로 1970년대 MT-LB는 러시아군에 속하지만, 이웃 국가들의 공유 국경에서 약 30km 떨어진 우크라이나 북동부에 버려졌다.

그것은 트랙터 운전사 Vitaliy Denysenko가 3월 말에 급히 철수하는 동안 남겨진 Mala Rogan 마을의 들판을 돌아다니며 장난스럽게 눈을 깜박이며 싱긋 웃는다.

44세의 그는 이 광경을 취재하기 위해 모인 기자들에게 “우리는 그것을 꺼내기 위해 두 대의 트랙터가 필요했는데, 군대가 들판을 파괴한 후에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탱크와 기타 군용 차량이 용감한 우크라이나 트랙터에 의해 견인되는 장면이 모스크바에서 2월 2일부터 소셜 미디어에 정기적으로 등장했습니다.

24 우크라이나 침공은 곧 우크라이나의 저항에 대한 정의적인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Denysenko는 그의 채석장을 군대에 기부함으로써 전국의 농부들의 모범을 따랐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빌리지 디스코장에 데려다 줘?” 그가 말했다.

우크라이나 농부들은 모스크바의 철수군이 점령하고 방치한 지역에서 수많은 러시아 차량을

징집해 인터넷에서 떠들썩하게 그들을 유럽의 “5번째로 큰 군대”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탱크

이제 그들의 chutzpah는 악명 높은 강도 중 하나를 묘사하는 새로운 우표를 발행하기 위해 목요일에

Mala Rogan에 대표자들을 둔 국가 우편 서비스에 의해 축하되고 있습니다.

하르키우 지역 우편 서비스의 우표 수집 상점 관리자인 테티아나 포멘코는 이 우표가 500만 개가

판매될 예정인 전쟁 중 발행된 네 번째 군사 테마 우표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이 처음으로 러시아 탱크를 견인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러시아에서 불과 13km 떨어진 북동쪽

인구 6,000명의 마을인 Slatyne에서 Viktor Kychuk과 그의 친구들이 소련의 T-80을

3월 1일에 인수하면서 열풍이 실제로 불기 시작했습니다.

44세의 그는 AFP에 “해방된 후 우리 마을에서 많은 차량과 장비를 발견했습니다.

이 마을은 정말 막혔습니다”라고 AFP에 말했습니다.

후방주의 그는 “폐기된 장비가 많았지만 현지 팀이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모든 배선을 잘라내고 모든 광학 장치와 남아 있는 모든 것을 뚫었습니다.

4개의 장치가 제거되었습니다. 그리고 4개의 장비가 마을에서 우리 일행에 의해 제거되었습니다.”

도전의 상징

Kychuk은 그와 그의 친구들이 탱크를 타고 멀리 떠나는 영상을 지역군 사령관 Volodymyr Usov에게 보냈습니다.

Volodymyr Usov는 이 영상을 YouTube에 올렸고, 순식간에 350,000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more news

Ukrposhta 우편 서비스는 4월에 러시아 흑해 기함 모스크바에 가운데 손가락을 주는 군인을 묘사한 우표를

발행한 후 우크라이나 반항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이 군함은 며칠 전 폭발과 화재로 침몰했으며 우크라이나는 미사일 공격으로 인한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러시아는 손상이 탄약 폭발로 인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