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식 벌레의 전염병이 캘리포니아에서 사람들의

육식 벌레의 전염병이 캘리포니아에서 사람들의 발을 갉아 먹습니다.
바늘처럼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미세한 바다벌레 떼가 캘리포니아에서 사람들의 발을 갉아먹고 있습니다.

한 여성이 샌디에이고 De Anza Cove의 해변을 걷다가 작은 생물에게 물렸습니다.

육식 벌레의

타라 소바지(Tara Sauvage)는 CBS8과의 인터뷰에서 “아팠다! 나는 어! 물에서 뛰어내렸는데 너무 충격적이었다. 발 전체와 발가락 사이에 피가 흘렀다”고 말했다.

육식 벌레의

“작은 피라냐가 나를 물린 것 같았습니다.”

해양 isopod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작은 해양 등각류 종인 Excirolana chiltoni는 캘리포니아 해변의 얕은 곳에서 사람들의 발을 물고 피를 흘리고 있습니다.

벌레는 태평양의 얕은 물에 서식하며 계절에 따라 해안을 위아래로 이동하는 Excirolana chiltoni라는 작은 등각류로 확인되었습니다.

“바다와 알래스카와 일본에 이르는 매우 얕은 물에 서식하는 롤리폴리의 친척인 등각류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물어뜯는 것으로 완전히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물에서 놀고 있습니다. 그들은 죽어가는 동물이나 폭행당한 동물처럼 신선한 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스크립스 해양 연구소의 교수인 Ryan Hechinger가 CB8에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Excirolana chiltoni는 작으며 길이가 약 0.3인치까지만 자랍니다. 그들은 날카로운 이빨을 사용하여 살아있는 동물과 죽은 동물의 살을 뜯어내는 청소하는 동물입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1993년 보고서에 따르면 이 동물은 “피부에 빠르고 깨끗하게 절단”하도록 설계된 날카로운 톱니 모양의 하악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통스럽고 피를 뽑을 수는 있지만 인간에게 그다지 위험하지 않습니다. Sauvage가 발에 묻은 벌레를 씻어낸 후 몇 분 만에 괜찮아졌다고 느꼈습니다.

등각류는 실제로 해양 생태계에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분해 주기의 일부로 죽은 동물의 살을 분해합니다. more news

“그들은 나쁘지 않습니다. 자연 생태계의 일부입니다. 그것들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그들은 죽은 물고기를 먹고 물 속에서 죽은 물고기처럼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합니다.”라고 Hechinger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익사하는 희생자를 포함하여 시신을 부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지역에서는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Centralcoastbiodiversity.org에 따르면 이러한 버그는 오랜 기간에 걸쳐 신체를 손상시킬 수 있어 법의학 조사에서 익사 피해자를 식별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2017년 호주 멜번에서 한 십대의 발목에서 더 심한 출혈을 일으킨 것은 청소용 등각류인 Cirolana harfordi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종입니다.

전문가들은 십대가 운이 좋지 않아 다른 음식을 먹고 있을 때 한 무리의 그룹으로 걸어들어갔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호주 모나시 대학의 리처드 레이나 교수는 “수백 또는 수천 명이 오랫동안 당신을 물기 시작할 가능성이 있을 때만이 [그가] 겪었던 유형의 부상을 입는다”고 말했다.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