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는 새로운 규칙에 만족

일부는 새로운 일에 만족하나?

일부는 새로운

올해까지 Formula 1의 새로운 규칙이 적용되었습니까? McLaren 드라이버 Lando Norris는 확실히 그렇게 생각합니다.

Norris는 일요일 Emilia Romagna 그랑프리에서 3위를 한 후 “100% 더 좋아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의도한 것이고 변화의 이유가 작동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당신은 몇 년 동안보다 올해 더 나은 레이스를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기다려. 그렇게 빠르지 않아, Lando. 더 나은 경주는 실제로 올해 도입된 전면적인 규칙
변경의 목표였습니다. 그러나 상업적 권리 보유자 Formula 1과 FIA 집행 기관은 달성하려는
목표에 대해 구체적이었습니다.

일부는

목표는 자동차가 서로를 더 가깝게

따라갈 수 있도록 하고, 더 많은 팀이 승리를 위해 경쟁할 수 있도록 필드를 앞에서 뒤로 닫고,
드라이버가 훨씬 더 많은 시간 동안 플랫 아웃에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

F1 매니징 디렉터 Ross Brawn은 시즌 시작 전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솔직히 이 규정이 전반적인 상황을 극적으로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규제가
훨씬 더 가까워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미드필더 팀이 도전했던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큰 그룹을 갖게 될 것입니다. 경쟁 팀.”

스포츠가 성공했습니까? 알아 보자.

자동차가 더 가깝게 따라갈 수 있습니까?
이에 대한 명확한 대답은 예,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운전자들은 이전보다 더 오랫동안 다른 차들과 더 가깝게 지낼 수 있다는 데 만장일치로 동의합니다.

세계 챔피언 Max Verstapp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자동차가 따라가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큰 오버스티어, 큰 언더스티어와 같은 이상한 순간은 더 이상 없습니다.

“1초 안에 도착하면 포뮬러 1 자동차의 코너링 속도 때문에 [여전히] 따라가기가 어렵습니다. 항상 그럴 것입니다. 하지만, 네, 조금 더 나은 느낌이 듭니다.”

Alpha Tauri의 Pierre Gasly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모든 면에서 작년에 비해 개선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우리가 본 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우리가 서로 더 가깝게 경주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분명히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더 재미있고, 더 가까이에서 경주하고, 더 많은 전투를 겪었다고 해야 할까요. 목표가 일치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차량의 공기 역학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대대적인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따라서 뒤에서 따라오는 차량이 공기 흐름을 방해받지 않고 앞 차량에 훨씬 더 가깝게 머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BBC 뉴스 앱에서 이 페이지를 보고 있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투표하세요.

경주가 더 좋다는 뜻인가요?
이것은 보다 주관적인 질문이며 답변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측면인 DRS 추월 지원을 가져옵니다.

올해에는 확실히 많은 양의 추월이 있었습니다. 특히 처음 두 레이스는 Verstappen의 Red Bull과 Ferrari의 Charles Leclerc 사이의 리드를 위한 흥미진진한 전투로, 두 타이틀 경쟁자는 여러 번 자리를 바꿨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새로운 발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