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장 앞두고 직원 구하는 식당들

재개장 앞두고

재개장 앞두고 직원 구하는 식당들
먹튀검증사이트 바와 레스토랑은 충분한 직원을 모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수천 명의

근로자가 해당 부문을 떠난 후 일부는 5월에 완전히 재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행사장 주인들은 고객들의 엄청난 수요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직원 부족으로 인해 영업 시간을 제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치에 따르면 영국의 접객업 종사자 10명 중 1명 이상이 작년에 업계를 떠났습니다.

채용 사이트 Caterer.com은 전염병과 브렉시트가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대체 일자리를 찾았지만 높은 비율은 영국을 완전히 떠났을 수 있다고 채용 담당자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지난 12개월 동안 많은 접객업 종사자들이 해고되었지만 식당 주인들은 이제 자리를 채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유명 셰프인 Michael Caines는 채용이 어려운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콘월 해안에서 2개의 레스토랑과 Exmouth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엑스머스에 비치 바와 레스토랑도 오픈할 예정이다.

그는 현재 그룹 전체에서 20명의 새로운 직원을 고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재개장 앞두고

“의심할 여지없이 채용은 도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모든 사업이 매우 바쁩니다. 앞으로 3, 4개월 동안 우리 호텔은 예약이 다 차서 충분한 직원을 모집하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케인스는 브렉시트와 팬데믹으로 유럽 노동자들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고 있지만, 또 다른 문제는 여전히 무급휴직 상태에 있는 노동자의 수라고 말했다.

그들은 직장으로 복귀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고용주를 바꿀 의향이 적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또 다른 잠금이 있을 경우 휴가를 받을 자격이 없는 새 직장을 잡기

위해 휴가 자격이 있는 직장을 떠나는 것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래서 직원 입장에서 약간의 긴장이 있습니다.”

케인즈 씨는 학생들이 대학을 졸업하고 여름 방학 일을 찾기 시작할 때 역할이 더 쉽게 채워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4월 12일부터 야외에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것이 허용되었으며,

실내 식사는 5월 17일부터 재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많은 영국의 접객업소는 억눌린 수요와 영국 중심의 휴가철이 풍성한 여름으로 이어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채용이 “성장하는 문제”였다고 UK Hospitality의 CEO인 Kate Nicholls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런던과 같은 일부 지역에서 다른 지역보다 더 심각했으며 일부 장소가 재개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무역 협회는 요리사 공석을 채우기가 가장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레스토랑 소유주는 모든 유형의 직무에서 직원 부족을 보고했습니다. 전문 채용 담당자인 Caterer.com은 웹사이트의 공석 수가 지난 몇 주 동안 85% 이상 증가했으며 현재 22,000개의 직무가 광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통계청의 통계에 따르면 1년 전보다 접객업에 고용된 사람이 35만5000명 줄었다. 바, 레스토랑, 호텔을 포함해 이 부문에 약 320만 명이 팬데믹 이전에 고용되었습니다.

Caterer.com의 Neil Pattison 이사는 “많은 레스토랑, 펍 및 바에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소비자 신뢰가 높아짐에 따라 비즈니스가 갑자기 급증했습니다. 이는 환대 산업에 좋은 소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브렉시트와 결합된 팬데믹의 영향은 해당 부문에 상당한 채용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있으며 우리는 한때 직면했던 기술 부족이 다시 회복되기 시작하는 것을 볼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