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벌랜더, 메이저리그 14위, 휴스턴

저스틴 벌랜더, 메이저리그 14위, 휴스턴 애스트로스, 시애틀 매리너스에 11-1 승리

휴스턴(AP) — 저스틴 벌랜더가 8회에 1점 공을 던져 메이저리그 14번째 경기에서 우승했고, 알레드미스 디아즈가 2개의

홈런을 쳤고, 조던 알바레즈가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시애틀을 꺾고 시즌 30번째 홈런을 쳤다.

매리너스 11은 금요일 밤에 -1을 이겼습니다.벌랜더(14승 3패)는 지난해 AL 사이영상 수상자인 시애틀의 로비 레이를 꺾고 7.2이닝 5안타 5삼진을 허용했다.

저스틴 벌랜더

Verlander는 Jesse Winker와 Julio Rodríguez가 7회 2루타를 기록할 때까지 시애틀을 무득점으로 유지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애스트로스의 더스티 베이커 감독은 “삼진이 많지는 않았지만 균형이 맞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행동했다.

우리는 그에게 약간의 득점을 했고 그런 종류의 득점 지원을 받는 투수가 여전히 타자를 내보내는 데 집중하기가 어려울 때도 있지만

그는 강한 사람입니다. 경기는 0-0과 같았다. 계속 투구만 했다”고 말했다.

벌랜더는 7월에 4개의 선발과 26 2/3이닝에서 단 3개의 자책점을 허용했습니다. 토미 존 수술 후 첫 시즌에 복귀하는 39세의 우완 투수는

6경기 연속 안타를 허용하거나 그 이하를 허용했다.

벌랜더는 들판을 떠나 붐비는 집에 모자를 벗으면서 기립박수를 받았다.

벌랜더는 “믿을 수 없는 박수였다. “팬들이 대단하다. 저를 그렇게 알아봐주셔서 정말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언제나처럼 매진된 관중들과 함께 나가서 공연을 하고 그들을 지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금요일에 매리너스는 트레이드 시장에서 최고의 선발 투수를 영입하고 4명의 마이너 리그 유망주에 대한 급여와 함께 신시내티 레즈의

올스타 루이스 카스티요를 영입함으로써 투수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매리너스의 스콧 서바이스 감독은 “그는 이 게임에서 최고의 투수 중 한 명이다. 그는 정말로 자신을 지배적인 선발 투수로 확고히 했다”고

말했다. “올해 우리는 이곳에서 정말 큰 것을 만들 기회가 있습니다. 매번 위험을 감수해야 하고 궁극적으로 보상을 받고 싶다면 약간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압도적인 선발 투수이자 그를 만나서 기쁘다”고 말했다.

저스틴 벌랜더, 메이저리그

신시내티는 내야수 노엘비 마르테와 에드윈 아로요와 우완투수 리바이 스타우드와 앤드류 무어를 받았다. Marte는 매리너스의 최고 평가 유망주였으며 Arroyo는 3위, Stuudt는 5위였습니다.

시애틀은 북미 4대 프로 스포츠 중 가장 긴 포스트시즌 가뭄인 2001년 이후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애스트로스는 3회 3실점으로 레이(8-8)를 추격했다. 레이는 율리 구리엘과 알바레즈에게 안타를 내주고 알렉스 브레그먼에게 2점을 내주며 휴스턴에 4-0 리드를 안겼다.

Díaz는 2회에서 왼쪽 철로를 따라 401피트 아래로 Ray Pitch를 보냈습니다. 디아스는 8회말 포수 루이스 토렌스의 솔로 홈런을 추가했다.

Díaz는 “지난 한 달 동안 나는 최고의 플레이를 경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인업에 참여할 수 있고 우승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

Ray는 84개의 투구에서 5개의 안타와 4개의 득점을 포기하는 2 2/3 이닝만을 보냈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 휴스턴에 큰 타격을 받아

3개의 선발 등판에서 10 2/3이닝 동안 14개의 캐리를 허용했습니다.

Bregman은 Penn Murfee가 왼쪽 중앙에서 단독 안타를 쳤을 때 4회에 또 다른 타점을 추가하여 Gurriel을 휴스턴에 5-0으로 만들었습니다.

6회 토미 밀론(Tommy Millone)의 85마일(85마일) 직구에서 알바레즈의 깊은 우완 홈런이 나왔다. 아스트로스의 미드필더인 마우리시오

두본도 여섯 번째 골을 터트렸고, 밀론의 좌익수 파울폴 근처에서 슛을 쏘아 휴스턴에 9-0 리드를 안겼다.More news

휴스턴은 시애틀을 5연패하며 시즌 11승 6패를 기록 중이다. Astros는 이번 시즌 AL West를 상대로 34승 19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애틀은 최근 22경기에서 17승 5패로 휴스턴에게 5패를 당했습니다. 매리너스는 7월 1일부터 애스트로스가 아닌 다른 팀에게 패배한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