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교육 부족으로 인한 통행료, 단속

전문가: 교육 부족으로 인한 통행료, 단속
세이 무니는 자신을 조심스러운 운전자라고 표현하지만, 최선의 의도에도 불구하고 치명적인 사고를 당했습니다.

Muny는 8월 10일 자신의 흰색 Land Cruiser를 타고 프놈펜에서 3번 국도를 타고 Kampot까지 부모님을 태우고 있었다고 사고를 회상했습니다.

전문가

토토 홍보 조심스러운 운전자로서 그는 시속 40km 정도의 속도로 주행하고 있었고 도로의 오른쪽을 잘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가 Kampot 지방 Teuk Chhou 지역 Prey Khmum 코뮌의 Boeung Tarong 마을에 도착했을 때 비가 살짝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마을을 지나고 있을 때 마주오던 덤프트럭이 빠른 속도로 그의 차선을 이탈해 그의 차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뒷좌석에 앉아

있던 어머니가 사망하고, 아버지는 팔과 척추가 부러진 채 남겨졌고, 무니의 팔은 세 곳이 부러지는 등 산산조각이 났다.

겁에 질린 구경꾼들이 구급차를 부르자 트럭 운전자는 현장에서 달아났습니다. more news

“갑자기 일어난 사고라 피할 수 없었어요. 내 기억에 따르면 트럭은 젖은 도로 때문에 내 차를 치지 않았습니다. 마치 그가 의도적으로

내 차선으로 방향을 틀었던 것과 같았습니다. 상황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당국에 운전자를 추적하도록 요청했습니다.”라고 Muny가 말했습니다.

그는 부모님을 확인하려고 몸을 돌렸을 때 느꼈던 충격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특주경찰서가 도착하자 그는 법적 도움을 받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다.

전문가

이 지역의 치안을 담당하는 상말리 부경찰은 캄폿(Kampot) 지방 공공사업국이 배수 공사가 진행 중이라는 경고 표지판을 설치한 도로

위의 한 장소에 승용차와 트럭이 도착했다고 말했다. 도로. 덤프트럭이 과속을 하고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아 우측 차선을 이탈해 랜드크루저와 충돌했다.

“증인들은 덤프트럭이 고속으로 두세 번 굴러서 멈추었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Land Cruiser는 뒤에 던졌습니다. 차 안에서 숨진 할머니는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녀는 뒷좌석에 앉아 있었고 충격은 정면이었습니다. 그녀가 안전벨트를 하고 있었는지, 아니면 차량을 통과한 다른 물체에 치였는지는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운전자는 현장에서 도주했다고 말했다. 차량 소유자는 트럭을 임대했지만 운전자가 누구인지 말할 수 없었습니다. 주인 대리인은 사고 후

벌써 세 번이나 만났고, 피해자들이 특추경찰서에서 사건을 정리하고 나서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통행료 인상에 대한 이론

NGO 개발 및 평화를 위한 인민 센터의 Yong Kim Eng 회장은 교통 사고가 감소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일부 대형 트럭 회사가 법 위에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일부 운전자가 교통 법규를 과시하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는 희생자와 그 가족은 물론 더 넓은 사회에 심각한 결과와 비극을 초래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사고의 4가지 주요 요인을 결정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