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기업, 캄보디아 증권거래소 상장

중국 기업, 캄보디아 증권거래소 상장 준비
중국 대기업이 주식 발행을 통해 공개 투자자로부터 자기 자본을 조달하고 처음으로 상장하는 과정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증권 규제 당국의 고위 관리에 따르면 내년에 캄보디아 증권 거래소에서 IPO(Initial Public Offering)라고 합니다.

중국 기업

Honchen Group의 고위 관계자와 증권 브로커 Golden Fortune(Cambodia) Securities Plc는 지난 화요일 서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를 통해 전자는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문서 준비를 진행하도록 후자에게 위임할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 증권거래감독원(SERC)의 Sou Socheat 사무국장은 금요일 크메르 타임즈에 혼첸 그룹과 골든 포춘이

IPO 프로세스, 특히 실사 보고서 및 공개 문서 준비에서 Honchen을 지원할 IPO 팀.

“내년 IPO 준비! 그들은 규제 기관의 규칙과 규정에 따라 IPO 팀을 구성하기로 서명했습니다.

IPO 팀은 내년 회사 상장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은 아마도 앞으로 몇 달 안에 IPO 계획을 SERC에 제출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Sochet가 덧붙였습니다.

중국 기업

토토사이트 추천 Honchen Group은 또한 캄보디아 증권 거래소(CSX)의 적격성 검토 후 SERC에 지분 증권의 공개 발행을 신청할 것이며 주요 임무는 증권 시장을 설립하고 운영하는 것이며,

비정부 증권의 ​​발행 및 거래에 관한 법률 및 후속 규정에 따른 청산 및 결제 시설 및 예탁 기관.

Socheat는 Golden Fortune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주식의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서 중개자 역할을 하거나

고객을 대리하는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고객에게 수수료를 부과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서비스 – Honchen Group이 CSX에 대한 상장 적격성 검토 신청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서명한 거래에 따라 RHB Securities(Cambodia) Plc와 협력해야 합니다.

RHB Securities는 Honchen을 대신하여 IPO 프로세스를 위한 준비를 제공하거나 프로세스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함으로써 IPO 프로세스의 주요 주체인 증권 인수인의 역할을 합니다.

공개 문서 초안 및 가격 책정에 대한 실사 보고서, 주식 수에 대한 조언 및 IPO 일정이 나열되어야 합니다.more news

“그들은 이제 막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아직 제출된 서류가 없습니다.

그들은 먼저 보험업자와 협력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룹이 우리 시장에 진출한 것을 환영합니다.

”라고 그는 말하면서, 서명된 거래에 따라 구성될 IPO 팀은 Honchen Group의 상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캄보디아 — Honchen (Hong Kong) Holdings Limited의 자회사 — 내년.

계약은 Honchen Group의 CEO인 Cao Jun과 Golden Fortune의 전무이사인 Zhang Lingfeng이 Sihanoukville 국제공항 근처의 프로젝트 영업소에서 열린 Platinum Coast 갤러리 빌딩 취임식에서 서명했습니다.

Lixin Group의 발표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다국적 기업 Honchen Group과 Lixin Group 간의 투자 합작 투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