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기온 급등으로 ‘큰 더위’ 날 대비

중국 기온 급등으로 ‘큰 더위’ 날 대비

중국 기온

파워볼사이트 추천 토요일에 40C 이상의 수치가 예상되며 일부 도시는 최고 경보 수준과 녹는 빙하로 인한 댐 고장 경고

중국은 앞으로 10일 동안 더 많은 폭염이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토요일부터 중국 일부 지역의 기온이 급등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일부 해안 도시는 이미 최고 경보 단계에 있으며 내륙 지역은 녹는 빙하로 인한 댐 붕괴 위험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토요일은 음력으로 중국 연감에서 “큰 더위”의 날입니다.

폭염은 7월 5일부터 17일까지 폭염과 비슷한 범위로 예상되지만 더 많은 지역이 섭씨 40도(화씨 104도) 이상의 기온에 노출될 수 있다고 국가기상센터의 푸자오란(Fu Jiaolan) 수석 예보가 국영 매체에 말했다.

많은 공장과 수출업체가 있는 저장성의 일부 도시는 금요일에 3단계 경보 시스템 중 가장 높은 적색 경보를 발령했으며 향후 24시간 동안 최소 40C의 기온이 예상됩니다.

비상 관리부는 금요일에 국가 전력망의 부하가 가정, 사무실 및 공장의 에어컨 수요가 급증하고 안전한 작동이 “가혹한 테스트”에 직면함에 따라 새로운 최고치에 도달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화학 제품 제조업체인 Sika China의 사장인 Leo Zhang은 “중국과 상하이의 모든 공장에는 따라야 할 규정이 있습니다.

“매년 우리는 너무 더울 때 직원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주는 등 작업을 더 편안하게 하기 위해 일을 합니다.”

중국 기온

저장성과 푸젠성, 광둥성, 후난성, 장시성, 충칭시 일부 지역도 가까운 시일 내에 산불의 위험에 놓였다고 국방부는 전했다.

토요일 신장 서부 지역은 폭염이 지역 전역을 휩쓸면서 더 많은 돌발 홍수와 산사태, 농업에 대한 위험을 경고했습니다.

신장의 최근 폭염은 특히 오래 지속되고 널리 퍼졌다고 신장 기상관측소의 수석 전문가인 Chen Chunyan이 국영 언론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지역의 남쪽과 동쪽(프랑스 면적의 두 배 이상)의 극한 날씨가 이미 약 10일 동안 지속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Chen은 “지속적인 고온으로 인해 산악 지역의 빙하가 녹고 많은 곳에서 돌발 홍수, 산사태 및 산사태와 같은 자연 재해가 발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기상청은 하루 전에 신장의 빙하가 녹으면서 키르기스스탄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악수강 지류의 댐 붕괴 위험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폭염은 작물, 특히 면화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Chen은 말했습니다. 신장은 물에 목마른 작물인 세계 면화 생산량의 약 20%를 차지합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면 1kg을 생산하는 데 20,000리터의 물이 필요하며 이는 티셔츠 한 벌과 청바지 한 벌에 충분한 양입니다.

올 여름 중국의 무더위는 극심했다.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산업과 상업의 주요 중심지인 황하와 장강 유역은 평년보다 최소 10일 이상 높은 기온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폭염은 또한 동아시아, 서유럽, 북아프리카 및 북미의 다른 지역을 태워 많은 국가에서 산불을 촉발했습니다.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가 폭염을 더 뜨겁고 빈번하게 만들 것이라고 경고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