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는 ‘플라스틱’이 되고 있다

지구는 ‘플라스틱’이 되고 있다

미국 과학자들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플라스틱의 총량을 계산하여 83억 톤으로 계산했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지난 65년 정도 동안만 만들어진 놀라운 물질 덩어리입니다.

83억 톤은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25,000개 또는 코끼리 10억 마리만큼 무겁습니다.

지구는

토토사이트 가장 큰 문제는 포장과 같은 플라스틱 품목은 폐기되기 전에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사용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전체 생산량의 70% 이상이 현재 폐기물로 처리되어 대부분 매립지로 보내집니다. 하지만 그 중 너무 많은 양이 바다를 포함한

더 넓은 환경에 버려져 있습니다.

롤랜드 가이어(Roland Geyer) 박사는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플라스틱 플라스틱’을 향해 빠르게 나아가고 있다”며 “

그런 세상에서 살고 싶지 않다면 일부 재료, 특히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방법을 재고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대학 산타 바바라의 산업 생태학자와 동료들이 저술한 논문이 Science Advances 저널에 실렸습니다.

얼마나 많은 플라스틱이 제조되었는지, 모든 형태의 재료가 어떻게 사용되었으며, 어디에서 끝나는지에 대한 최초의

진정한 글로벌 평가로 설명됩니다. 다음은 주요 번호 중 일부입니다.More News

지구는

8,300백만 톤의 천연 플라스틱이 생산되었습니다.

이 자료의 절반은 지난 13년 동안 만들어졌습니다.

역사적 생산물의 약 30%가 현재 사용 중입니다.

버려진 플라스틱 중 약 9%가 재활용되었습니다.

약 12%는 소각되었지만 79%는 매립되었습니다.

최단 사용 품목은 일반적으로 1년 미만의 포장재입니다.

가장 오래 사용되는 제품은 건설 및 기계 분야에서 발견됩니다.

현재 추세는 2050년까지 120억 톤의 폐기물을 가리킵니다.

2014년 재활용률: 유럽(30%), 중국(25%), 미국(9%) 플라스틱이 경이로운 재료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의 적응성과 내구성은 강철, 시멘트 및 벽돌을 제외한 대부분의 다른 인공 재료를 능가하는 생산 및 사용을 가속화했습니다.

1950년대 대량 생산이 시작된 이후로 폴리머는 식품 포장 및 의류에서 비행기 부품 및 난연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통합되어

이제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급증하는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바로 플라스틱의 놀라운 특성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플라스틱 중 어느 것도 생분해되지 않습니다. 폐기물을 영구적으로 처분하는 유일한 방법은 열분해로

알려진 분해 과정이나 간단한 소각을 통해 파괴적으로 가열하는 것입니다. 후자는 건강 및 배출 문제로 인해 복잡하지만.

그 사이에 쓰레기가 쌓입니다. Geyer와 동료들은 현재 아르헨티나 전체 크기를 덮을 만큼 충분한 플라스틱 파편이 있다고 말합니다.

팀의 희망은 그들의 새로운 분석이 플라스틱 문제를 가장 잘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대화에 추가 자극을 줄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진언은 측정하지 않는 것은 관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라고 Geyer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아이디어는 세계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세상에 알리지 않고 수치를 공개하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실제적이고 일치된 토론을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