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수 법안 맞서 싸우는 노인 CBC의 Marketplace 치트 시트

징수 법안 한 주부터 필요한 소비자 및 건강 뉴스

이번 주에 뭔가 그리워? 당황하지 마세요. CBC의 마켓플레이스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소비자 및 건강 뉴스를 정리합니다.

받은 편지함에 이것을 원하십니까? 매주 금요일 Marketplace 뉴스레터를 받으십시오.

그들은 문제의 온수기를 본 적이 없지만 수집 대행사가 Herman과 Patricia Bucking에게 어쨌든 청구서를 보내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부부는 온타리오주 오렌지빌 외곽의 40헥타르 농장에 처음부터 꿈의 집을 지은 지 7년 후 우편물을 열어 그들이
전혀 몰랐던 Reliance Home Comfort 임대 온수기에 대한 692.43달러 지폐를 발견했습니다.

안전사이트

패트리샤 버킹(Patricia Bucking)은 고 퍼블릭(Go Public)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충격을 받았고 왜 그리고 이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부부는 부동산을 샀을 때 이전 소유자의 오래된 농가를 허물고 직접 지을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임대 온수기나 함께 제공되는 계약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Go Public의 소식을 들은 후 Reliance는 청구를 뒤집고 부부가 징수 기관으로부터 다시는 소식을 듣지 못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징수 법안 노인

그러나 버킹스가 곤경에 처한 것은 거의 혼자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용광로, 에어컨 등과 같은 HVAC 장비에 대해 한 번도
서명하지 않은 임대 계약을 해지하기 위한 싸움 때문에 Go Public에 연락한 수십 명의 주택 소유자 중 하나입니다.

Marketplace는 최근 고가의 HVAC 계약을 판매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기만적인 전술을 폭로한 숨겨진 카메라 조사를 위해 Go Public과 협력했습니다. 더 읽기

우유와 계란을 사기 위해 가게에 들르거나 저축을 해서 첫 집을 사려고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스티커 쇼크를 경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것의 가격이 오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징수 법안

캐나다 부동산 협회(Canadian Real Estate Association)에 따르면 평균 주택 가격은 지난 1년 동안 21% 증가한 748,450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물가상승률은 캐나다 통계청에 따르면 1991년 이후 최고 수준인 5.1%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유행으로 인한 공급망 불균형과 기록적인 양의 경기 부양 지출이 결합하여 거의 모든 곳에서 인플레이션을 부추겼습니다.

우리는 처음에는 가스 탱크의 인플레이션을 인지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더 높은 에너지 및 운송 비용이 기업에도 영향을 미치고 식료품점의 음식이나 쇼핑몰의 옷과 같은 물건에 지불하는 가격까지 조금씩 떨어집니다.

관련 기사 보기

이 모든 것이 대부분의 캐나다인의 생활비가 지난 몇 년 동안보다 더 높은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더 읽기

최근 COVID-19의 오미크론 물결은 말할 것도 없고 혼란스러운 여행 규정으로 인해 해외 여행에 대해 두 번 생각하게 된다면 머지 않아 목록에서 한 항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즉, 여행에서 집으로 돌아오거나 남쪽에서 가족이 방문하는 경우 잠재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PCR 검사에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더 저렴하고 빠른 신속한 항원 검사로 충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