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혹한 비디오와

참혹한 비디오와 사진은 ‘최악의’ 폭풍 속에서 심각한 알래스카 홍수를 보여줍니다

참혹한 비디오와

토토사이트 알래스카의 영상은 베링해 상공의 태풍 메르복 잔해의 영향으로 알래스카 주에 폭풍이 몰아쳐 서부 해안선을 따라 범람을 일으키는 것을 보여줍니다.

NWS(National Weather Service)는 토요일 일련의 트윗에서 폭풍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하고 홍수에 대한 비디오와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골로빈의 주요 홍수. 오늘 오후까지 예상되지 않은 최고 수위는 홍수가 더 악화될 것입니다. 물이 학교를 둘러싸고 있고, 집과 구조물이

침수되고, 적어도 두 채의 집이 기초에서 떠내려가고, 일부 오래된 연료 탱크가 기울어져 있습니다. “라고 NWS 페어뱅크스가 트윗했다.

별도의 트윗에서 NWS Fairbanks는 부분적으로 물에 잠긴 건물 그룹을 보여주는 알래스카 골로빈의 해수면 상승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NWS는 “오늘 오후까지 물이 1~2피트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썼다.

한편, 또 다른 이미지는 알래스카주 코틀릭의 건물이 부분적으로 물에 잠긴 모습과 알래스카주 어날래클릿 공항 인근 지역을 보여주고 있다.

참혹한 비디오와

NWS의 알래스카 환경 과학 및 서비스 통합 센터 책임자인 Don Moore는 토요일 뉴스위크에 이 “규모”의 폭풍이 알래스카에서 올해

이맘때 일반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해빙이 이미 형성되어 “일반적으로 파도를 억제하고 홍수를 방지하기 위해

이러한 지역사회에 대한 장벽 역할을 하는” 해에 더 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토요일 오후 현재, 최악의 홍수 중 일부는 알래스카의 Norton Sound 지역 내 마을을 강타했습니다. 무어는 남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이 지역의 폭풍 상태를 악화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바람이 계속되는 한 물은 계속 그 방향으로 밀려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기상학자들은 알래스카 남부 해안선을 따라 폭풍 상태가 하루 종일 개선되지만 북부에서는 악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역 뉴스 방송국 KTUU/KYES의 기상학자인 Melissa Frey가 토요일 이른 토요일 아침 트위터에 게시한 비디오에는 바닷물이 범람한

알래스카 후퍼 베이 마을과 가옥이 파손된 것으로 보이는 곳이 나와 있습니다.

프레이는 상황을 설명하는 트윗을 올렸다.

금요일 NWS 페어뱅크스 사무실의 기상학자 스콧 버그는 뉴스위크에 폭풍의 “가장 큰 영향”이 “집과 활주로 주변에 범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페어뱅크스나 앵커리지와 같은 주요 도시로 다시 연결되는 도로가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곳을 드나들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ike Dunleavy 알래스카 주지사는 토요일에 “서부 [해안] 폭풍의 영향을 받은 지역 사회에 재앙”을 선포했다고 밝혔으며 관리들은 아직 부상자에 대한 보고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주지사는 트위터에 “우리는 폭풍우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가능한 한 많은 알래스카 주민들에게 소식을 전할 것”이라고 썼다. more news

NWS 알래스카 지역은 토요일 또 다른 트윗에서 알래스카 놈의 수위가 “현재 10피트를 넘어 2011년 11월 최고점(9.86피트)을 넘어섰다”고 보고했다.

“물은 노턴 사운드 전역에서 오후까지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기상청에 연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