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군 총기공격으로 5명 사망

최근 미군 총기공격으로 5명 사망
주말 총격 사건으로 압박받는 의원들
세계 / 아메리카
최근 미군 총기공격으로 5명 사망
주말 총격 사건으로 압박받는 의원들
AFP 제공
게시일: 2022년 6월 6일 오후 6시 09분

파워볼사이트 사람들이 2022년 5월 29일 미국 텍사스주 유발데의 타운 스퀘어에서 발생한 학교 총기난사 희생자를 추모하는 집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타운의 롭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격으로 최소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성인이 사망했습니다. 화요일 텍사스주 유발데.

(신화/우샤오링)
사람들이 2022년 5월 29일 미국 텍사스주 유발데의 타운 스퀘어에서 발생한 학교 총기난사 희생자를 추모하는 집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타운의 롭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격으로 최소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성인이 사망했습니다. 화요일 텍사스주 유발데. (신화/우샤오링)

미국에서 주말에 발생한 두 차례의 총기난사 사건으로 5명이 총에 맞아 숨지고 20여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토요일 늦은 필라델피아와 일요일 초 테네시주 채터누가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이미 2022년에 수천 명의 미국인 생명을 앗아간 총기 폭력 전염병에 직면한 국가를 더욱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들은 양극화된 미국 상원의원들이 대학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최소한 기본적이고 예비적인 단계를 성문화한 법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음을 알게 되면서 왔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는 인기 있는 사우스 스트리트의 유흥 지역에서 여러 명이 군중을 향해 총을 쏘면서 2명의 남성과 여성이 사망했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청장 다니엘 아웃로(Danielle Outlaw)는 희생자 중 한 명이 다른 남자와 말다툼을 했으며 이것이 총격의 원인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다른 2명은 “순진한 방관자”라고 말했다.

셀레스트 머피 경찰청장은 채터누가에서 폭력 사태가 발생해 14명이 총에 맞았고 2명이 숨지고 1명이 숨지고 2명이 부상했다고 전했다. 상태.

동트기 전 사건은 인구 180,000명의 도시의 도심 구역에 있는 나이트클럽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최근 미군

파워볼 추천 머피와 필라델피아 언론은 일요일 중순 현재 두 경우 모두 체포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미국 전역에서 총격 사건을 추적하는 총기 폭력 기록 보관소(Gun Violence Archive)에 따르면, 그러한 총기 폭력은 주말 동안 6건 이상의 다른 총격 사건이 기록되어 여러 명이 사망하는 등 미국에서 거의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뉴욕 주 버팔로의 식료품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과 텍사스 주 유발데의 한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인해 각각 10명과 21명이 총에 맞아 행동을 촉구하는 열렬한 외침이 촉발되었습니다.

민주당 상원의원 Chris Murphy는 개혁 조치에 대해 초당적 상원 의원 그룹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공화당은 대부분의 총기 규제를 일상적으로 거부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머피 상원의원은 일요일에 그룹이 거의 모든 민주당원으로부터 예상되는 지지에 더해 최소 10명의 공화당원을 끌어들이는 입법 패키지를 함께 망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패키지에는 “상당한 정신 건강 투자, 학교 안전 자금, 소폭이지만 영향력 있는 총기법 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