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보건부 화상 위험으로 Fitbit 시계 리콜

캐나다 보건부 Fitbit Ionic 스마트워치가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서 리콜되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Fitbit의 Ionic 스마트워치의 여러 모델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배터리가 과열되어 화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즉시 장치 사용을 중단할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FDA는 미국과 멕시코의 Fitbit 및 소비자 보호 기관과 함께 제품에 대한 공동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시계에는 다양한 색상의 4가지 모델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모델에는 3.6cm의 컬러 LCD 디스플레이와 리튬 이온 배터리의 수명이 4일입니다.

먹튀

2021년 1월 Google에 21억 달러에 인수된 Fitbit은 2020년에 Ionic 스마트워치 제조를 중단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에 따르면 Fitbit은 2월 15일 현재 미국에서 시계 배터리 과열에 대한 115건의 보고를 받았지만 캐나다나 멕시코에서는 지금까지 한 건도 접수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영향을 받는 제품 중 약 70,561대가 2017년 8월부터 2020년 8월까지 캐나다에서 판매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보건부 화상

이번 경고는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US 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
멕시코 소비자 보호 기관인 PROFECO 및 Fitbit LLC와의 공동 리콜 중에 나온 것입니다.

Fitbit Ionic 스마트워치는 2017년 8월부터 2020년 8월까지 캐나다에서 약 70,561대가 판매되었습니다.

심슨은 B.C. 학교는 캐나다 흑인 역사를 가르칠 때 노예제와 지하철에 너무 많이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주제는 주제의 한 부분에 불과합니다.

캐나다 보건부는 소비자에게 환불을 위해 Fitbit에 연락할 것을 권고합니다. 캐나다 보건부

그는 “주에서 흑인 캐나다인들의 경험을 전면에 부각시킬 수 있는 적절한 학습 자원을 개발하기를 희망하지만 일부 고통도 있지만 성취와 기여도가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impson은 Underground to Canada라는 책의 내용에 익숙하지 않지만 교실에서 이 책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학교
시스템이 흑인 성취보다는 흑인 역사의 트라우마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건강 기사 보기

미국 백인 작가가 쓴 이 45년 된 책은 흑인에 대한 묘사와 N-단어의 자유로운 사용으로 인해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 과거에 도전을 받았습니다.

학군 교육감인 Stinson은 흑인 역사를 가르치는 데 사용할 책을 결정하는 것은 개별 교사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나 학군 내에서 정해진 자원이 없습니다. 이것들은 교사들이 매일 결정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에게 무엇이 적절한지 결정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Stinson은 학군이 이 특정 책에 대한 불만을 접수하면 검토 절차를 거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