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보수당은 트뤼도의 자유당을 축출하기

캐나다 보수당은 트뤼도의 자유당을 축출하기 위해 포퓰리스트를 선택

캐나다

토토 홍보 오타와 (로이터) – 토요일 캐나다 보수당은 비트코인을 인플레이션과 싸우기 위한 방법으로 홍보한 베테랑 의원 피에르

푸리에브르를 자유당과 저스틴 트뤼도 총리를 축출하려는 당의 제안을 주도할 인물로 선출했습니다.

43세의 Poilievre는 400,000명 이상의 회원이 투표하는 순위 투표의 1차 투표에서 리더십을 얻었습니다.

캐나다 보수당은 트뤼도의 자유당을 축출하기

Poilievre는 2015년 이후 6번째 보수당 지도자가 되었으며, 이 기간 동안 Trudeau에게 3번의 선거에서 패했습니다.

Poilievre는 트뤼도와 중앙 은행 총재가 급등하는 인플레이션을 억제하지 못한 것에 대해 비난한 캠페인에서

전 퀘벡 총리인 Jean Charest와 다른 세 명의 경쟁자를 물리쳤습니다.

Poilievre는 승리 연설에서 “오늘 밤은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을 들이고 덜 전달하는 구 정부를 당신을 최우선으로 하는

새 정부로 교체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 당신의 급여, 은퇴, 집, 당신의 국가.”more news

파티는 목요일에 여왕이 사망한 후 몇 달 동안 예정되어 있던 이 행사를 그녀를 기리는 1분간의 침묵으로 시작했습니다.

토요일에 일찍 캐나다는 공식 행사에서 찰스 왕을 선포했습니다.

이전 대영 제국 국가의 영연방의 일원으로서 군주는 캐나다의 공식 국가 원수입니다.

Poilievre는 오타와의 일부를 포함하는 교외 지역을 대표하는 25세 생일 며칠 후인 2004년에 처음으로 의회에 앉았습니다.

그는 민주개혁부 장관을 지냈고, 2015년 50세의 트뤼도가 집권할 때까지 고용사회개발부 장관을 지냈다.

새 보수당 대표는 오타와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정기적으로 의회에 출석하여 트뤼도 총리와 그의 정부를

비판했지만 이제 그는 캐나다의 다른 지역에서 자신의 프로필을 강화해야 합니다.

그는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좌파 신민주당의 트뤼도 지지는 늦어도 2025년 대선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특히 트뤼도가 4번째 출마할 경우 푸리에브르가 강력한 상대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Poilievre and Trudeau의 여론 조사 회사 Angus Reid Institute의 Shachi Kurl 회장은 “서로의 버튼을 누르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서로의 피부 아래로 들어가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는 두 사람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월에 Poilievre는 Trudeau와 그의 COVID-19 백신 정책에 항의하기 위해 국경을 넘는 것을 막고 오타와 시내를 3주 동안

마비시킨 시위대를 지원했습니다.

Poilievre는 또한 Tiff Macklem 캐나다 은행 총재의 해고를 주요 선거 공약 중 하나로 삼아 중앙 은행의 팬데믹 채권

매입을 물가 인상의 원인으로 지목했습니다.

지난 2월 축출된 보수당의 전 대표는 당을 정치의 중심지로 끌어들이려 했지만 시위대를 완전히 포용하기를 거부했다.

Poilievre는 “… 오늘날 보수당의 깊은 영혼을 나타냅니다.”라고 Kurl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