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피스모

캘리포니아 피스모 해변에서 두 마리의 범고래 꼬투리 발견

캘리포니아 피스모

토토사이트 스톡 사진은 물 밖으로 뛰어내리는 범고래를 보여줍니다. 두 그룹의 범고래는 최근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한 사진 작가에 의해 포착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피스모 해변 근처에서 두 마리의 범고래가 사냥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주변 사진가를 놀라게 했다.

Vincent Shay는 9월 6일 캘리포니아의 Avila 해변에서 출발할 때 혹등고래를 찾고 있었습니다.

해안에서 몇 마일 떨어진 작은 모터 구동 보트에 앉은 그는 오래지 않아 자신이 찾고 있던 약 10마리의 고래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페이스북에 “완벽했지만 고래는 꽤 무기력했다”고 썼다. 더 많은 사진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피스모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Shay는 갑자기 이전에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바다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바다 최고의 포식자인 범고래 두 마리입니다.

캘리포니아 피스모

Shay는 과거에 지느러미가 수면을 부수는 범고래의 움직임을 본 적이 있지만 잠시뿐입니다. 이번에는 그룹의 한가운데에 있었다.

그는 “일부 청소년들에게 사냥을 가르치는 명백한 가족 그룹”이라고 적었다. “나는 이 놀라운 생물들과 이렇게 가까이에 가본 적이 없다.”

Shay는 범고래가 저녁 태양에 의해 조명된 유리 표면을 절단하는 등지느러미로 머리로 물을 뚫고 헤엄치는 사진을 여러 장 캡처했습니다.

한 장의 사진에는 성인 그룹과 함께 수영하는 아기 범고래의 거의 눈에 띄지 않는 머리도 보입니다.

범고래라고도 알려진 범고래는 흑백으로 유명합니다. 다른 이름에도 불구하고 고래보다 돌고래와 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퍼시픽 그로브 자연사 박물관에 따르면 인간을 죽이기 때문이 아니라 다른 해양 포유류를 잡아먹기 때문에 “킬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개인은 최대 11톤의 무게, 32피트의 길이에 도달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최대 90년까지 살 수 있습니다. more news

범고래는 모든 고래와 돌고래 중 가장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전 세계 모든 바다에서 볼 수 있지만 언제 나타날지 예측하기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퍼시픽 그로브 자연사 박물관(Pacific Grove Museum of Natural History)에 따르면 북반구의 여러 유형 중 하나인 일시적인 범고래는 약 200마리만 캘리포니아 해안에 서식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범고래는 한때 사냥꾼과 어부의 표적이 되었지만 오늘날에는 해양 포유류 보호법에 따라 보호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일부 국가의 수족관과 해양 공원에 가두어질 수 있도록 포획의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일부 인구는 또한 화학 물질 오염과 보트 교통 장애의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셰이는 페이스북에 “굉장한 경험이었고 우리 모두가 중부 해안에 살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인지 상기시켜준다”고 말했다.

사진 작가는 지난 며칠 동안 자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게시했으며 수백 개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9월 10일에는 범고래 한 마리의 등지느러미가 헤엄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동영상도 게시되었습니다.
범고래는 공격적이기 때문에 보트를 공격하지 않는다고 과학자들은 말합니다.
Orca는 작은 보트를 둘러싸고 수영하면서 가까이서 승객이 지느러미를 만질 수 있습니다.
범고래 포드 가까이에서 수영한 다이버, 기록상 최대 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