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문화 비상금

코로나바이러스: 문화 비상금
문화부 장관은 극장, 미술관, 박물관의 미래를 보호하기 위한 15억 7천만 파운드의 긴급 지원 패키지가 모든

일자리를 구하는 데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Oliver Dowden은 보조금과 대출이 예술 부문과 많은 지역 공연장에서 “왕관 보석”을 보존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토토사이트 추천 업계 지도자들은 많은 장소가 붕괴 직전에 있다고 경고하면서 몇 주 동안 압박을 가했습니다.

독립 영화관, 유적지 및 음악 공연장도 대상이 됩니다.

Dowden은 보조금과 대출이 모두 “새로운 자금”이며 “이 회계 연도까지 지속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패키지의 두 가지 광범위한 목표가 로열 앨버트 홀(Royal Albert Hall)과 국립 미술관과 같은 “왕관 보석” 장소를 보존하는

동시에 영국 전역의 지역 기관을 돕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문화 장관은 기관이 산업체를 통해 신청해야 하며 더 넓은 경제 성장에 어떻게 기여했는지 증명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비상 사태 패키지가 문화 부문의 대부분의 일자리를 보호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부는 아닙니다.

“슬프게도 모든 사람이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직업이 보호되는 것도 아니며 슬프게도 솔직히

말씀드려야 할 것입니다. 물론 더 많은 해고를 보게 될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올해 초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 폐쇄된 극장들이 최근 몇 주 동안 직원을 해고할 계획을 발표했다.

Plymouth에 있는 Theatre Royal의 최고 경영자인 Adrian Vinken은 BBC Radio 4의 Today 프로그램에 자세한 내용이

발표될 때까지 발표가 그곳에서 최대 100명의 실직을 방지하기에 충분한지 여부를 “단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NI, 영국 예술 지원 패키지로부터 3300만 파운드 받기
웨일즈에 대한 5900만 파운드의 예술 지원은 ‘일자리를 보호할 것’
새로운 자금 지원 발표는 영국 전역의 극장이 다채로운 지원 메시지로 뒤덮인 지 이틀 만에 나온 것입니다.

비공개 공연과 리허설을 시작으로 하는 공연예술의 단계적 복귀에 대한 지침은 조만간 정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기대했던 것의 끝에서.

Covid-19가 가져온 위기에 의미 있는 자금 지원 솔루션을 제공해야 한다는 예술 및 유산 부문의 압력을 받고 있는 문화부 장관 Oliver Dowden은 재무부와의 협상에 대한 그의 비공개 접근 방식이 성과를 거두었다고 확신합니다. .

언제나 그렇듯이 악마는 디테일에 있을 것입니다. 정부는 자금이 경쟁 예술 형식이나 지역 간에 어떻게 분배될 것인지, 신청 절차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승자와 패자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강당에 코끼리가 있습니다. 공연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관한 규칙이 언제 완화되어 공연이 계속될까요?

많은 연극 제작자들은 정부가 특히 여행과 관련하여 접근하는 ‘자신을 위한 하나의 규칙, 우리를 위한 하나의 규칙’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당혹스러워합니다. 사람들이 기차나 비행기에서 몇 시간 동안 나란히 앉아 있는 것은 괜찮지만 극장에서는 그렇지 않다고 주장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