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반 귀환 1년 후, 캐나다 반테러법은

탈레반 귀환 1년 후, 캐나다 반테러법은 여전히 ​​NGO를 금지합니다.

‘정부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탈레반 귀환

먹튀검증커뮤니티 아프가니스탄이 1,000명 이상의 사망자를 낸 지진에서 회복되고 이미 심각한 인도주의적 상황 속에서 회복됨에 따라,

캐나다 구호 단체는 2021년 8월 탈레반 인수 이후 사실상 그들의 활동을 금지한 제한적인 반테러법에 의해 그들의 손이 묶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탈레반은 캐나다에서 테러 조직으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오타와는 NGO에 자금이 카불에 있는 사실상의 정부로 흘러가게 되면 테러 자금

조달을 금지하는 법률에 따라 기소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가스 구입부터 아파트 임대에 이르기까지 직원 급여에 대한 세금 납부는 말할 것도 없고 정부로 가는 돈이 수반되기

때문에 World Vision, Canadian Red Cross, CARE Canada를 포함한 NGO가 아프가니스탄에서 일할 수 없었습니다. 작년.

그 단체들은 거의 1년 동안 캐나다 정부에 법에 면제를 추가하거나 최소한 그들의 작업이 기소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을 제공할 것을

요청해 왔습니다. 그것은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다른 많은 국가들이 탈레반이 집권한 후 몇 주 또는 몇 달 만에 한 일입니다.

탈레반 귀환

그러나 탈레반이 인수된 지 거의 1년이 지난 지금도 캐나다는 NGO가 계속 일할 수 있도록 하는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World Vision Canada의 정책 책임자인 Martin Fischer는 “정말 이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뭔가를 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그러한 조치를 취하려는 정치적인 의지가 없습니다.”More news

상황은 이례적입니다. 예를 들어 시리아나 러시아에 대한 캐나다의 제재는 개인을 대상으로 하고 특정 거래를 금지하는 반면, 아프가니스탄의 전체 정부는 제재를 받습니다.

Fischer에 따르면 이는 독특한 도전 과제를 제시하지만 캐나다가 여전히 이를 해결하지 못한 이유를 설명하지 못합니다.

Fischer는 “정부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료주의적 관료주의와 정치적 의지 부족으로 불가능하다. 그리고 그 결과 캐나다 조직이 기여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캐나다 정부는 2001년부터 아프가니스탄에 안보/대테러 프로그램을 위한 자금 4억 5,900만 달러를 포함하여 약 30억 달러의 국제 지원을 보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은 정부의 지난 회계연도에 두 번째로 많은 캐나다 지원을 받았으며 2020년 4월부터 2021년 3월까지 1억 5,30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캐나다는 여전히 유니세프(UNICEF)와 세계식량계획(WFP)을 포함한 국제기구를 통해 아프가니스탄에 구호품을 보내고 있지만, 법으로 인해 거의 모든 캐나다 NGO가 국제 원조가 절실히 필요한 시기에 활동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World Vision Canada는 2021년 가을에 약 1,800명의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아프가니스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치료 식품 컨테이너 2개를 준비했지만 “지나치고 불필요하게 제한적인” 제한 때문에 선적을 취소해야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