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국경

DTA, 태국 국경 무역 촉진

캄보디아와 태국은 양국이 코비드-19 지표 개선에 따라 입국 제한을 철회하고 양자간 이중과세 방지협정(DTA) 조항의

혜택을 누리면서 양국 간의 경제 활동을 뒷받침하기 위해 국경을 초월한 투자를 강화했습니다.

태국 국경

파워볼사이트 외교부와 재무부는 6월 13일 태국 정부와 공동으로 DTA를 활용하여 캄보디아와 태국 간의 국경 간 투자를

촉진하는 방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으며, 양국 세무 당국 및 민간 부문 대표가 참석했습니다.

이 행사는 민간 부문 행위자들에게 DTA 혜택을 신청하는 과정에 대해 알리고 이 문제 및 기타 이중 과세 문제에 대한 이해 관계자의 의견과 제안을 수집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Ouk Sorphorn 태국 주재 캄보디아 대사는 DTA가 무역 혜택을 늘리고 투자 장벽을 줄이기 위해 2018년에 발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6월 13일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DTA의 이행이 전반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다고 말하면서 캄보디아는 협정 및 관련 활동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고 이웃 국가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태국과 협력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국가와 “60개 이상의” 유사한 조약을 포함하는 작업에서 가져온 영역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자, 특히 신규 플레이어 간의 이해 부족이 DTA로부터 이익을 얻는 주요 장애물 중 하나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세미나에서 많은 도전과제와 필수 관련 정보를 강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태국 국경

이 행사에 참석한 태국 외무부 동아시아 담당 사무총장인 Arjaree Sriratanaban은 태국 투자자들이 캄보디아 물류 및 금융 부문에

“과중한” 투자를 파워볼사이트 추천 하고 있다고 언급했는데, 이는 양국 간의 더 긴밀한 경제적 유대를 반영하는 추세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국가.

그녀는 양국의 모든 공공 및 민간 이해 관계자가 양자간 무역과 투자를 촉진하고 투자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긴밀하게 협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공동의 노력이 양국의 코로나19 이후 경제 회복을 지원하고 현재 국제 환경이 초래하는 세계 경제 변화와 도전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양국 경제 유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Arjaree는 행사에서 세무 당국과 민간 부문 행위자가 제공한 정보, 조언 및 지침이 DTA 혜택의 사용을 개선하고 신청 및 획득 과정을

개선하여 절차파워볼 추천 를 보다 편리하고 원활하게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

행사에 참석하지 않은 캄보디아 상공회의소(CCC) 부회장 Lim Heng은 DTA가 특히 캄보디아의 주요 교역 파트너들과 함께 투자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Heng은 캄보디아와 태국 간의 상호 투자가 Covid-시대의 입국 제한 완화와 함께 증가했다고 확인하고 DTA를 투자의 자석으로 설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조약이 발효됨에 따라 투자자들이 이익을 되돌려 받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원산지 국가에 세금 및 기타 요금으로 10%만 지불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14%를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