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클리닉, 주 고등 법원 판결 후

텍사스 클리닉, 주 고등 법원 판결 후 낙태 중단

텍사스 클리닉

먹튀검증 오스틴, 텍사스 (AP) — 텍사스 대법원이 일부 경우에 절차를 재개할 수 있도록 하는 명령을 잠시 중단한 후 토요일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주에서 낙태 서비스를 중단하고 있습니다. Roe 대 Wade의 반전.

금요일 밤 판결은 클리닉이 임신 6주까지 낙태를 재개할 수 있다고 말한 휴스턴 판사의 3일 된 명령을 중단시켰다. 다음 날,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은 현재 거의 3천만 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주에서 어떤 낙태도 시행되고 있는지 의심스럽다고 말했습니다.

Whole Woman’s Health의 사장인 Amy Hagstrom Miller는 이번 판결로 텍사스 클리닉 4곳에서 낙태를 중단할 수 밖에 없었고

그곳 노동자들은 낙태 수술을 중단하고 약속이 취소된 여성들과 “가슴 아픈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agstrom Miller는 성명을 통해 “나는 우리와 우리가 제공하는 멋진 낙태 치료를 위해 일생을 바친 사람들,

텍사스 클리닉, 주

그리고 앞으로 몇 달, 아마도 몇 년 안에 그 권리를 거부당할 많은 사람들을 위해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습니다.

텍사스에 있는 Planned Parenthood의 여러 계열사는 화요일 금지 명령이 내려진 후에도 낙태 서비스를 재개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낙태를 하는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1925년의 형법이었습니다. 클리닉은 1973년 미국 전역에서 낙태가 헌법상의 권리가

된 후 낙태가 무효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대법원은 6월 24일 획기적인 Roe 판결을 기각하고 낙태 정책을 주에 맡겼습니다.

“인생 승리! … 소송은 계속되지만 텍사스의 태어나지 않은 아기들을 위해 나는 계속 승리할 것입니다.”라고 주 대법원에 개입을 요청한 공화당의 Ken Paxton 법무장관이 말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텍사스에는 2021년에 Roe가 뒤집힌 경우 낙태를 금지하도록 설계된 법률이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ACLU의 줄리아 케이(Julia Kaye)는 “극단주의 정치인들은 아무리 파괴적인 결과를 낳더라도 자신의 의지에 반해 텍사스

주민들을 강제로 임신과 출산을 강요하기 위한 전쟁에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미국 전역의 의료 제공자와 환자는 낙태 관련 법률 및 접근을 둘러싼 진화하는 법적 환경을 탐색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는 15주 이후의 낙태를 금지하는 법이 금요일에 발효되었습니다. 이 법은 판사가 주 헌법 위반이라고 판결하고 다음 주에 일시적으로 낙태를 금지하는

명령에 서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플로리다는 현재 인접 주보다 절차에 더 많은 접근을 허용하기 때문에 금지령은 남부에서 더 넓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여성이 낙태가 금지된 다른 주를 여행하더라도 기소 가능성이 따르기 때문에 임신을 중단할 수 있는 옵션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몬태나주의 계획된 부모회(Planned Parenthood of Montana)는 금지령이 내려진 주에 거주하는 환자들에게 약물 낙태를 제공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미네소타, 아이오와, 네브래스카에서 시술을 제공하는 계획된 부모가 있는 노스 센트럴 스테이트는 환자들에게 낙태를 허용하는 상태에서 두 약을 모두 복용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