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지지하는 주지사 후보 튜더

트럼프가 지지하는 주지사 후보 튜더 딕슨(Tudor Dixon), 미시간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승리

트럼프가 지지하는

안전사이트 NBC News는 미시간주 공화당 주지사 예비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은 전 보수 논평가이자

배우인 튜더 딕슨(Tudor Dixon)이 승리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딕슨은 민주당 경선에서 무투표 출마한 현직 주지사 그레첸 휘트머(Gretchen Whitmer)와 총선에서 맞붙게 된다.
강력한 DeVos 가문의 지지를 받고 있는 Dixon은 다른 공화당 후보가 실격 처리되고 다른 한 후보가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과

관련된 경범죄로 체포된 후 선두주자로 떠올랐습니다.

NBC News는 미시간주 공화당 주지사 예비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은 전 보수 논평가이자 배우인 튜더

딕슨(Tudor Dixon)이 승리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딕슨은 민주당 경선에서 무투표 출마한 현직 주지사 그레첸 휘트머(Gretchen Whitmer)와 총선에서 맞붙게 된다.

한편, 격동의 공화당 주지사 예비선거에서 Dixon은 다수의 주요 후보가 투표에서 실격 처리되고 다른 하나는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과 관련된 경범죄로 체포된 후에야 선두주자로 떠올랐습니다.

딕슨은 자금이 넉넉한 캠페인과 높은 지지도에 힘입어 재선에 도전하는 휘트머와 힘든 싸움에 직면할 수 있다.

주에서 Joe Biden 대통령의 인기가 낮아 민주당 전체에 대한 열의를 약화시키겠다고 위협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여론 조사에서는 Whitmer가 물 위에 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비 선거 전에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도 Whitmer가 가상의 대결에서 Dixon을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Dixon은 또한 그녀의 입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2백만 달러 이상을 지출한 슈퍼 PAC와 연결된 강력한 DeVos 가족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Betsy DeVos는 트럼프의 전 교육 장관이었지만 2021년 1월 6일 이후 트럼프가 “모래의 선”을 넘었다고 말하면서 그녀는 사임했습니다.

트럼프가 지지하는

RealClearPolitics가 집계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딕슨은 지난 한 달 동안 공화당 경선에서 일관되고 성장하는 선두를 유지했습니다. 트럼프는 선거일 일주일 전에 그녀를 지지했습니다.

트럼프가 지지를 선언하기 전에 DeVos는 전 대통령에게 딕슨을 지지할 것을 촉구하는 자필 메모를 썼다고 The New York Times가 보도했습니다.

딕슨은 미시간 공화당 예비선거의 다른 후보자들과 마찬가지로 2020년 주요 선거 결과가 광범위한 사기를 통해 조작되었다는 트럼프의 잘못된 주장을 되풀이했습니다. 경선 전 주말과 트럼프의 지지를 받은 후 Dixon은 자신의 주에서 인종이 어떻게 기소되는지에 대해 우려한다고 말하면서 보다 모호한 언어를 제공했습니다.

국방부와 육군의 진술을 인용한 연방 법원 제출 서류에 따르면, 2021년 1월 6일 트럼프 행정부에 속했던 국방부 고위 관리들이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가 정부에서 발급한 전화기에서 지워졌다고 합니다.

그 서류에 따르면 트럼프 지지자들의 무리가 미 국회 의사당을 침공했을 때 그날의 문자 메시지는 “보존되지 않았기 때문에 검색할 수 없었다”고 한다.

문서에 따르면 국방부와 육군 관계자는 “직원이 [국방부]나 육군에서 퇴사할 때 정부에서 발급한 전화를 켜고 전화를 닦는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