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는 AZ 몰몬 성 학대 사건에서 특권 방어를

판사는 AZ 몰몬 성 학대 사건에서 특권 방어를 제한합니다

판사는 AZ

토토사이트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아동 성 학대를 은폐하기 위해 공모했다고 고발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소송을 감독하는 애리조나 주 판사는 교회가 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부하거나 주의 “성직자- 참회하는 특권”

다른 많은 주와 마찬가지로 애리조나의 성직자는 아동 성적 학대 또는 방치에 대한 정보를 법 집행 기관이나 아동 복지 당국에 보고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법에 대한 예외인 특권으로 인해 영적인 고백을 통해 학대 사실을 알게 된 성직자는 정보를 비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Laura Cardinal 판사는 8월 8일 고 폴 아담스가 자신의 두 딸을 성적으로 학대하는 동영상을 인터넷에 게시하고 소셜 미디어에 학대를

자랑하며 연방 법 집행 기관에 자백하면서 자백을 비밀로 할 권리를 포기했다고 판결했습니다. 2017년 교회의 도움 없이 그를 체포한 요원들.

추기경은 판결문에서 “아담의 노골적인 행동은 회개의 결여와 모르몬교로 널리 알려진 교회의 원칙에 대한

깊은 경시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의 행위는 성직자-참회 특권의 포기로 특징지어질 수 있을 뿐입니다.”

판사는 AZ 몰몬 성 학대

전체 AP 조사 읽기
– 7년 간의 성학대: 몰몬 관리들이 어떻게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두었는지
소송은 애리조나 주에 있는 두 명의 감독과 솔트레이크시티의 교회 지도자들이 학대를 보고하지 않고 Adams가 최대 7년 동안 큰 딸을 계속 학대하도록 허용한 데 과실이 있다고 비난합니다.

추기경은 2013년 파문된 아담스에 대한 징계 기록 제출을 교회가 거부하자 피해자 3명의 변호사가 반대하자 교회가 항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명령을 내렸다. 피해자 측 변호사들도 교회 관계자가 이 특권을 인용하자 반대했다. 재판 전 증언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부할 때.

소송을 제기한 세 자녀의 변호사인 린 캐디건은 “판사의 명령은 교회의 비밀 기록과 파문 공청회에서 일어난 일에 적용된다”고 말했다.

추기경의 명령에 따르면 파문 청문회에서 메모를 한 서기인 교회 관리 Richard Fife가 Adams 자녀를 대표하는 변호사의 질문에 답변해야 합니다. 또한 교회 관리들이 징계 평의회 회의 기록을 제출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교회는 추기경이 조사 결과에 대해 애리조나 항소 법원에 이의를 제기할 때까지 그녀의 명령 실행을 연기해 줄 것을 요청하는 법적 소송을 제기했습니다.more news

교회 변호사들은 지체 없이 성직자-참회 특권에 따라 기밀로 간주하는 정보가 아담스 자녀들과 잠재적으로 대중을 위한 변호사들에게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교회 측은 “특권 정보가 공개돼 벨을 푸는 것도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회 관리들은 AP로부터 판결에 대한 추가 논평을 요청하는 전화를 받지 않았다.

올해 초 추기경에게 사건을 기각해달라고 요청한 신청서에서 교회는 John Herrod와 Robert “Kim” Mauzy

감독이 Adams의 “비밀 고백”을 시민 당국에 보고해야 하는지 아니면 특권에 따른 보고 요건에서 면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