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시드니 작가

페스티벌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들이 당신의 마음을 바꿀 수 있습니까? 시드니 작가 페스티벌(Sydney Writers’ Festival), 대담한 라인업 공개

Sydney Writers’ Festival은 불확실성의 냄새를 신경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 전염병 방지 프로그램으로 유연성의 축제를 입증했으며 이제 곧 연방 선거라고 하는 선거가 행사의 5월 16일에서 22일까지 진행됩니다.

선거가 게스트 목록에 마지막 순간에 혼란을 일으킬 수 있지만 적어도 축제의 주제인 Change My Mind를 칭찬합니다.
영감과 설득을 위한 문학의 힘뿐만 아니라 예술 감독인 Michael Williams는 주제가 대중의 대화와 토론의 주제라고 말했습니다.

“COVID-19에 대한 무언가가 우리가 서로 이야기하는 방식,
즉 누가 언제 이야기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강화한 것 같습니다. 그런 것들에 대한 집착이 작가 페스티벌 역할을 직접적으로 말해주는 것 같아요.”

두 개의 페스티벌 기획하고 올해 예술감독으로 임기를 마치게 될 윌리엄스의 말이다.

“내 마음을 바꾸지 말고 마음을 바꾸라는 주제인 이유는 그것이 책이든, 사람이든,
사건이든 간에 새로운 대화에 참여하겠다는 약속이자 초대이기 때문입니다. 관대함과 호혜성을 가지고 그 일에 임할 것입니다.”

정치는 제쳐두고 대부분의 경우 작가 축제는 사람과 대면 행사에 관한 것이며 국제 게스트가 돌아옵니다. 부커상 수상자 데이먼 갤거트,

A Little Life의 작가 Hanya Yanagihara와 Becoming Abolitionists의 작가이자 변호사인 Derecka Purnell이 시드니에 있을 것입니다.
Rebecca Solnit, Julian Barnes, Sarah Winman, Jennifer Egan 및 Art Spiegelman이 비디오 링크를 통해 나타납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Ali Cobby Eckermann, Jackie Huggins 및 Nardi Simpson이 축제를 열고 Chloe Hooper가 폐막 연설을 할 것입니다.

다른 지역 문학 조명으로는 Christos Tsiolkas, Maxine Beneba Clarke, Morris Gleitzman, Hannah Kent, Michelle de Kretser 및 Liane Moriarty가 있습니다. 5월 Spectrum에서 발표되는 Sydney Morning Herald Best Young Australian Novelists도 출연합니다.

뉴스기사 보기

돌아오는 행사로는 가족의 날, 작가 인터뷰 시리즈, 신인 작가를 위한 데뷔 무도회, 대토론회가 있으며,
“애프터 다크” 프로그래밍과 뮤지션들이 만들고 싶었던 뮤지컬의 노래를 데뷔시키는 세션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행사의 대부분은 다시 Carriageworks에서 열리고 City Recital Hall과 Sydney Town Hall의 헤드라이너가 있으며 교외 및 지역 행사의 소규모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예술 축제는 “깨어났다”는 비난에 낯설지 않지만 25주년을 맞는 시드니 작가 축제에서 Williams는 복잡한 아이디어를 “왼쪽”과 “오른쪽”으로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제가 모든 아이디어가 토론의 ​​대상이 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참여의 정신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그는 비영리 정부 지원 작가 축제의 근본적인 역할을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목소리를 위한 무대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