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과 메타의 진정한 의미

페이스북과 메타의 진정한 의미
접두사는 거의 헤드라인을 장식하지 않지만 Facebook의 브랜드 변경으로 “메타”는 2021년의 단어가 되었습니다.

Nathan Dufour는 고대 기원을 탐구하여 우리의 현재에 대해 무엇을 말하는지 알아냅니다.

페이스북과

최근 Facebook의 브랜드 변경 이후 우리는 메타라는 단어에 대해 많이 들었습니다.

“은유”, “전이” 및 “변태”와 같은 단어의 접두사로 영어의 일반적인 역할에서 벗어나,

페이스북과

이제 사용자를 “메타버스”로 안내한다는 자칭 목적을 가진 소셜 미디어 단일체의 새로운 이름인 고유명사로 홀로 서 있습니다.

Meta의 메타버스에는 사용자가 스크롤, 게시 및 댓글을 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실현된 컴퓨터 생성 세계에서 상호 작용하는 “구현된 인터넷”인 몰입형 온라인 경험을 실현하기 위해 증강, 가상 및 혼합 현실 기술이 수반될 것입니다.

Minecraft, Roblox 및 Second Life와 같은 게임에는 이와 같은 세계가 이미 존재하며, 누구에게 물어보고 어떻게 정의하는지에 따라 “메타버스”라는 이름이 다양한 정도로 가치가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 정확히 이 질문에 대해 많은 잉크(또는 오히려 많은 픽셀)가 쏟아졌습니다. 메타버스란 무엇입니까? 그리고 좋은 일입니까?

그러나 보다 근본적이고 어휘적인 질문(당신이 원한다면 메타 질문)을 함으로써 이러한 질문을 탐구해 보겠습니다. 메타라는 표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리고 그것은 무엇을 상징합니까? 그리고 그것이 Facebook의 새로운 이름과 비전과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메타버스라는 용어는 1992년 Neil Stephenson이 쓴 소설 Snow Crash에서 만들어졌습니다.

토토사이트 평행 세계 – 기본 물리적 “현실”과 그 옆에 존재하는 온라인 가상 “메타버스”.

현실은 인간 생활의 모든 부문을 사유화한 악의적인 거대 기업에 의해 지배되고 Metaverse는 위험, 음모 및 부패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고려 사항이 Meta의 리브랜딩 프로세스에 반영되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스스로를 동의어로 만든 것은 공상 과학의 불길함과 세계적인 기업 정치의 망령으로 아주 뚜렷하게 물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접두사 자체인 meta-는 원래 순진한 전치사였습니다. (메타가 최초의 회사는 아니다.

전치사를 사용하다; 어디론가 타고 갈 생각을 하지 않고는 더 이상 독일의 위버를 생각할 수 없다.)

그것은 “함께”와 같은 다양한 의미를 포함하는 그리스어 μετά에서 파생됩니다.

“뒤에”, “옆에”, “위에” 및 “뒤에”. 예를 들어 은유는 말 그대로 메타(메타) 너머에 있는 것을 전달(포라)하는 행위입니다.

일반적으로 meta-는 metamorphosis에서와 같이 장소나 상태의 변화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more news

이러한 공간적 관계적 의미가 최근에 만들어진 “메타버스”와 어떻게 관련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일차적 실재의 한계 위 또는 그 너머, 이전에 있었던 것의 초월.

그러나 이러한 “초월”의 질적 측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