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 구축, 아래에서 위로: Séverine Autesserre와의

평화 구축, 아래에서 위로: Séverine Autesserre와의 Q&A

‘매혹적인 것은 개인의 평화 구축이 실제로 어떤 것인지입니다. 싸우고 있는 가족들에게 손을 내미는 것은 아버지, 어머니, 삼촌, 사촌, 형제, 자매들이다.’

지난해 분쟁과 박해로 전 세계 실향민이 8천만 명에 이르자, 필리포 그란디 유엔난민고등판무관은 “국제사회가 평화를 지키지 못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평화 구축

오래된 토토사이트 Séverine Autesserre는 오늘 출간된 그녀의 새 저서인 Frontlines of Peace에서 이러한 실패를 해결하고 갈등을 종식시키는

다른 희망적인 전망을 제시합니다.

콩고 민주 공화국, 아프가니스탄, 콜롬비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12개 분쟁 지역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Autesserre는 “Peace, Inc.”

라고 부르는 것의 문제점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녀는 전쟁을 끝내기 위한 이러한 전통적인 접근 방식은 그들이 일하는 사회와 문화, 그리고 폭력의 원인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가 부족한

외국 주도의 평화 건설자에 의존한다고 설명합니다.

평화 구축

그녀는 지속적인 평화는 외부인이 가져오지 않거나 수도에 앉아 있는 엘리트가 주도하는 것이 아니라고 설명합니다. 대신 일반 시민들의 행동에

의존합니다.

Auteserre는 Peace, Inc. 내부 사람들이 지역 내부자와의 관계를 바꾸고 도움이 되지 않는 가정을 버리고 갈등을 종식시키기 위한 풀뿌리

이니셔티브의 잠재력과 힘을 인식해야 할 때라고 말합니다.More news

Autesserre는 New Humanitarian과 함께 그녀의 새 책과 국제적 평화 건설자들이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수십 년에 걸친 분쟁 속에서 평화로운 안식처가 된 콩고의 키부 호수에 있는 섬인 Idjwi와 같은 장소를 설명합니다.

그녀는 아이가 미래 시제로 말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평화가 찾아왔다는 것을 어머니가 아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왜 일부 평화 구축 노력은 실패하지만 다른 노력은 번창하는지 설명합니다.

이 인터뷰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새로운 인도주의자: 당신의 새 책은 성공적인 지역 차원의 평화 이니셔티브의 예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왜 이 책을 써야 한다고 느꼈나요? 그리고 그 메시지가 오늘날 특히 관련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éverine Autesserre: 저는 지역 평화 이니셔티브에 대한 책을 쓰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폭력을 종식시키는 방법에 대한 책을 쓰고 싶었습니다.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억 명이 폭력의 위협 아래 살고 있습니다.

프랑스와 미국과 같은 국가에서도 증오 범죄, 갱단 싸움, 테러 공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뭔가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평화의 전선에서 일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이미 우리가 전쟁을 멈추고 폭력을 종식시키지 못하는 이유와 방법에 대해 두 권의 책과 수십 편의 기사를 썼습니다.

그래서 저는 성공을 살펴보고 싶었습니다. 대량 폭력이 발생하는 동안과 그 이후에 평화를 구축하는 데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풀뿌리 노력에 대해 글을 쓰게 된 것은 평화 구축의 성공을 더 많이 보았기 때문입니다. 효과가 있는 것은 대개 외국인이 지원하는 혁신적인 풀뿌리 이니셔티브이고 국제 엘리트가 기피하는 방법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