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중국 스타일의 COVID-19 앱 출시

홍콩 중국 스타일의 COVID-19 앱 출시, 전체주의 통제에 대한 두려움 촉발

홍콩 중국

중국이 BA5 오미크론 변종 확산에 맞서 싸우면서 상하이, 란저우 주민들이 집에 바리케이드를 치고 있습니다.

홍콩은 도시의 700만 주민에게 중국 스타일의 COVID-19 앱을 부과하여 개인의 움직임에 대한 국가 통제가 계속 강화될 것이라는 두려움을 촉발할 것입니다.

로 청마우 보건장관은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시는 7월 15일부터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들에게 전자 팔찌를 착용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에서는 공공 장소에서의 이동을 금지하는 레드 코드가 이미 건강과 거의 관련이 없는 정치적인 이유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존 리 최고경영자(CEO)는 입원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약 3,000명의 일일 평균 감염자를 인용하면서 시가 직면할 수 있는 위험의 종류에 대해 “현실적”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Lee는 “그래서 우리는 더 빨리 반응하고 더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이 활동에 제한을 두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을 설계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홍콩 중국

그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가 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매우 빨리 해결해야 할 잘못된 정보가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건 장관 Lo는 LeaveHomeSafe 앱이 곧 업데이트될 것이며 사람들이 확인된 신분증을 사용하여 등록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로씨는 “실명등록을 해야 추적이 아닌 신분확인에 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다른 시민들, 특히 고위험 집단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고위험 사람들을 식별해야 합니다.”

Lo는 COVID-19 양성 결과가 확인되면 사람의 건강 코드가 빨간색으로 바뀌어 공공 장소에 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홍콩에 거주하는 막(Mak)이라는 성씨는 이 앱이 집권자들이 시민들을 감시하고 통제하는 도구로 기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사람들을 다양한 범주로 나누고, 빨간색 코드를 가진 사람들은 은행에서 돈을 인출하는 것을 포함하여 시설이나 서비스를 사용할 권리가 없습니다.”라고 Mak이 말했습니다.

“언젠가 당신도 반체제 인사라면 레드 코드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과장입니까? … 정부가 전면적인 통제를 완화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홍콩에 거주하는 류(劉)씨도 비슷한 우려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이 건강 코드로 이것을 하면 나는 감시를 받는 것에 대해 걱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이 그들의 시스템을 중국 본토의 시스템과 통합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홍콩에 특별한 특권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라고 Liu가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중국 중부 후베이성에 거주하는 가오 성은 현재 2년 동안 중국의 건강 코드 앱에 노출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오는 “빨간색 코드는 집에 고립되어 있고 노란색 코드는 버스를 타거나 쇼핑몰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19 예방.

몇몇 중국인 인권 옹호자들은 건강 코드가 빨간색으로 바뀌거나 이유 없이 일을 중단하여 베이징, 상하이 또는 기타 장소에 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인권 변호사인 시에 양(Xie Yang)은 창사 경찰의 뜻과는 달리 어머니가 감옥에 갇힌 시민 기자인 장잔을 방문하기로 계획한 후 건강 코드가 빨갛게 변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