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창업자 향후 10년 ‘고통’ 경고로

화웨이 창업자 향후 10년 ‘고통’ 경고로 중국에 경고

화웨이 창업자

토토 구인 Ren Zhengfei는 유출된 메모에 ‘모든 사람이 오한을 느낄 것’이며 회사는 생존에 집중해야 한다고 씁니다.

화웨이의 창업자는 기술 회사의 미래에 대한 엄중한 경고를 내렸고, 그의 평가의 솔직함과

그것이 중국의 경제 문제와 글로벌 경기 침체 속에서 소기업에 시사하는 바가 경고를 촉발했습니다.

유출된 내부 메모에서 Ren Zhengfei는 Huawei 직원에게 “모든 사람이 냉담함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가 향후 3년 동안 생존하려면 현금 흐름과 확장보다 이익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는 추가 감원과 매각을 나타냅니다.

런 총리는 “세계 경제가 계속해서 쇠퇴함에 따라 앞으로 10년은 매우 고통스러운 역사적

기간이 될 것”이라며 “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과 일부 중국 사업에 대한 미국의 “지속적인 봉쇄”를 지적했다. .

“화웨이는 미래에 대한 지나치게 낙관적인 기대를 줄여야 하며 2023년 또는 2025년까지

생존을 가장 중요한 지침으로 삼고 생존뿐만 ​​아니라 품질로 생존해야 합니다.”

중국 경제는 전염병 제한, 부동산 산업 위기 및 급락하는 국제 관계 등의 요인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경제 성장률 목표치인 5.5%를 달성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상적으로 중국 최대 기업으로 상장된 화웨이는 매출과 이익의 큰 폭 하락을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2년 첫 3개월 동안 매출은 14% 감소했고 순이익률은 3월까지 3개월 동안 1년 전의 11.1%에서 4.3%로 좁혀졌다.

화웨이 창업자

미국과 다른 서방 국가들이 국가 안보 문제로 화웨이를 시장에서 제한하면서 미-중

긴장의 인화점이 되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일부 외국 기술을 구매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과거에 우리는 세계화의 이상을 포용하고 전 인류를 섬기고자 했는데, 지금 우리의 이상은 무엇입니까?” 렌을 썼다.

“살아남아 우리가 할 수 있는 곳에서 약간의 돈을 벌어라. 그런 점에서 시장

구조를 조정하고 할 수 있는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연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Ren의 메모는 중국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퍼졌고 1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공유하고 토론했으며

일부는 화웨이 규모의 회사가 그러한 경고를 보낸다면 일반 사람들과 중소기업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한 두려움을 표현했습니다.

한 누리꾼은 국영 부동산 개발 회사 대표를 언급하며 “마지막으로 그런 말을 한 사람이 반케의 왕시였는데 부동산이 위기에 빠졌다”고 말했다.

몇몇은 미국을 비난했으며, 한 논평자는 화웨이의 확장이 “미국의 광적인 탄압 아래 갑작스럽게 끝났다”고 말했다.

Trivium China의 분석가인 Linghao Bao는 세계 경제가 좋지 않은 상황이며 경기 침체에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런정페이의 말이 눈에 띄는 이유는 그가 말한 방식 때문입니다. 공황상태에 빠진 것 같다”고 말했다.

“게다가 지금은 정치적으로 민감한 시기입니다. 제20차 당대회가 불과 몇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시다시피 경제적 성과는 정당의 정당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SOAS 중국 연구소 소장인 Steve Tsang 교수는 Ren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지위를 누렸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