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된 시집 꿈 대한 엄청난 수요 창출

22년 된 시집 Saskatoon 출판사, Russell Thornton의 컬렉션 The Fifth Window를 재인쇄

모든 것은 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말, 초능력이 있다고 주장하는 미국 TikToker “Ohmarni”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한 남자가 “다섯 번째 창이 열려 있습니까?”라고 묻는 꿈에 대한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조회수 320만 회에 달하는 이 영상에 따르면, 그녀는 눈을 떴을 때 인터넷에서 검색어를 검색해 The Fifth Window라는 책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한다. 그녀는 그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하버드와 같은 대학의 예약된 섹션을 제외하고는 그것에 대한 많은 정보나 접근 방법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먹튀검증

“이제 나에게 설명하세요. 왜 심령 세계와 현실 세계에 관한 책이 보호 구역, 요청 섹션에서 만나지 않습니까? 마치 슈퍼가 꽉 갇힌 것처럼요? 이상하고 의심스럽습니다.” 본명이 Marni Webb인 Ohmarni가 말했습니다. 비디오.

그녀와 그녀의 추종자들은 다섯 번째 창을 찾기 위한 사냥이 계속되었습니다. 이것은 그 제목으로 책을 집필한지 20년이 지난 Vancouverite Russell Thornton에게 전혀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었습니다.

22년 된 시집 꿈

Fifth Window는 2000년에 Saskatoon의 Thistledown Press에서 출판되었으며 Thornton의 첫 번째 무역 출판물이었습니다.

“이 책에는 신비롭거나 최소한 형이상학적인 요소가 있습니다.”라고 Thornton은 말했습니다. 그의 후속 작업은 총독 시상과 그리핀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는 집에 있는 컴퓨터에 앉아 있었는데 밴쿠버 시인 Rob Taylor로부터 Thornton이 TikTok에 대한 그의 책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들었는지 묻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는 몇 주 후에 그녀로부터 책에 대해 감사하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22년 된 시집

손튼은 “나는 TikTok에 있지 않고 그 말을 들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다”고 말했다. “13살짜리 딸이 집에 있었는데 ‘TikTok에 대해 아는 게 있니?’라고 물었습니다.”

그의 딸인 Leora는 비디오를 재빨리 추적하여 그에게 보여 주었고 Webb와 그녀의 추종자들은 이 책을 찾기 어려운 이유 뒤에 음모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둘 다 깨달았습니다.

Thornton의 딸은 결국 일부 댓글에 답장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음모는 없고 미국에서 구하기 힘든 캐나다 시인의 오래된 책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어떤 면에서 위험하거나 급진적인 정보가 들어 있는 것처럼 이 사람들의 마음에 책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모든 비즈니스… 그런 비즈니스가 지금 세계에 너무 만연한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것에 들어갔다고 생각한다”고 손튼이 말했다.

결국 그는 딸에게 Webb가 그 책의 사본을 원하는지 알아보도록 요청했습니다. Webb는 마지못해 손튼에게 그녀의 우편 주소를 알려주었고, 그는 남은 두 권 중 하나를 그녀에게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는 생각했다. 그게 다야.” 이상한 이야기가 끝나가고 있다고 생각하며 그가 말했다.

Webb는 Thornton이 보낸 패키지를 여는 것을 포함하여 책에 대한 여러 비디오를 더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