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A, Asian Banking and Finance에서

ABA, Asian Banking and Finance에서 “캄보디아 국내 소매 은행 2022″로 선정
캄보디아 국립은행의 연례 감독 보고서 2021에 따르면 총 자산, 총 대출, 고객 예금 및 수익성 측면에서 캄보디아 최고의 상업 은행인 ABA 은행이 아시아에서 또 다른 “올해의 국내 소매 은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Banking and Finance 잡지의 Retail Banking Awards 2022.

ABA, Asian Banking

이 영예는 ABA Bank의 한 해 동안의 놀라운 성과와 고객에게 편리하고 혁신적인 뱅킹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디지털 뱅킹 플랫폼 및 서비스의 개발을 칭찬합니다.

심사 위원단의 결정은 ABA의 최근 주요 기능인 ABA 모바일 앱의 다음과 같은 중요한 개선 사항 및 개선 사항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ABA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과 유효한 ID 카드(보안 eKYC 프로세스를 통해)로 첫 번째 계정을 개설할 수 있는 즉시 계정 개설 기능 도입

국가 KHQR 표준 지원을 통한 ABA QR 기능 개발, 고객이 모든 곳에서 대금을 수금하거나 이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ABA 모바일 앱 사용자 및 캄보디아 국립 은행에서 도입한 KHQR 표준을 지원하는 다른 은행의 고객

Mastercard 및 UnionPay를 통한 즉각적인 카드 간 이체 출시

ABA의 또 다른 중요한 발전은 GDT(국세청)를 대신하여 세금 납부를 수락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ABA 고객은 ABA 모바일, GDT 웹사이트 및 앱, 은행 지점을 통해 무료로 세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ABA, Asian Banking

12월 S&P 글로벌 신용평가사(S&P Global Ratings Agency)는 ABA의 신용등급을 ‘B+’와 ‘안정적(Stable)’으로 재확인했다.

이는 국가가 코로나19 팬데믹에서 벗어나면서 AfDB가 급속한 대출 및 예금 증가를 지속 가능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S&P의 견해를 반영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S&P 전문가들은 또한 ABA의 디지털 플랫폼이 대출 및 예금 확대를 지원하는 경쟁 우위라고 지적했습니다.

ABA 셀프 뱅킹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확장은 심사위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최근 주요 도시에 11개의 새로운 ABA 24/7 지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현장에는 현금 입출금기, 수표 입금기, 카드 발급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은행은 또한 물리적 네트워크에 Mondulkiri 및 Pailin 지방에 두 개의 본격적인 지점을 추가했습니다.

ABA 은행의 CEO인 Askhat Azhikhanov는 “이는 ABA에 대해 Asian Banking and Finance로부터 2년 연속

최고 수준의 상을 수상한 것입니다.

이는 우리의 소중한 고객에게 현대적이고 편리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이 상을 모든 고객에게 바치고 우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more news

Asian Banking and Finance 편집자인 Tim Charlton은 “ABA Bank는 기술을 활용하여 최고의 위치에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습니다.

내부 운영을 개선하고 ABA 모바일 앱을 통해 더 쉬운 송금, 지불, 인출 및 기타 서비스를 위한 확장된 서비스 목록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ABA는 활성 앱 사용자를 78% 늘리고 미국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은행으로 남게 되었습니다.”